-
-
수잔 보일 이야기 ㅣ 바우솔 작은 어린이 13
한교원 지음, 이명애 그림 / 바우솔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수잔보일 이야기~~
이 책은 영국의 한 프로 브리즈 갓 탤런트에 나온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동화책이다.
사실 이 책을 접하기 전에 난 수잔보일 이라는 여성을 몰랐다!! 하지만 브리즈 갓 탤런트의 1회 우승자였던 폴 포츠는 알고있었다.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이었던 그가 브리즈 갓 탤런트에 도전해서 놀라운 실력을 보여줘 스타덤에 올랐다는 이야기는 정말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 그 자체였기 때문에..
수잔보일 이라는 여성도 또한 그랬다.
어찌보면 우리 주변에 있는 평범한 아줌마들처럼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는 수잔보일 아줌마.(이 책에 의하면)뚱뚱하고 볼품없어 보이지만 남들과 다른점이 있다면 노래를 좋아한다는 것이 달랐다.그리고 실제로도 교회 성가대에서 활동을 할 만큼 노래를 잘 부르기도 했고..
이 아줌마가 가상의 인물인 알렌에 의해 브리즈 갓 탤런트에 도전하면서 처음에는 심사위원을 비롯해 모두가 우습게 여기던 사람이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어 희망을 찾게 된다는 이야기였다.
그렇다!!!
수잔보일,폴포츠.. 일부는 그렇게 말한다.
한 순간에 성공한 사람들이라고..
하지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그들은 한순간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 그렇게 유명세를 떨치기 까지 숱한 어려움과 고비가 있었다고,,하지만 그런 어려움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여 지금의 빛을 보게 된것이라고..
우리에게도 숱한 고비와 어려움이 있다.
살다보면 그런 어려움은 산재해있다..
하지만 이들의 이야기를 머리속에 되새기며 다시 일어나곤 한다..힘들지만 그런 고비를 넘으면 바로 앞에 가슴뛰는 어떠한 것이 있을지 모르기때문에..
다시한번 일어서라..이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