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 부기우기 동물 사운드북 말놀이 뮤직Q
허주혜 지음, 홍선미 그림 / 스마트베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감 중에 하나가 바로 음악 소리가 나는 장난감이다. 그런데 아무리 좋은 음악도 계속 큰 소리로 들으면 상당한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그래서 이 책을 보고 우선 찾아본 것은 소리조절 버튼이다. 다행히 큰소리와 작은 소리 조절 버튼이 있어서 항상 작은 소리를 이용한다. 그리고 큰 기대 없이 노래를 틀어 보았는데 감탄이 나왔다. 이러한 장난감 노래 책에서 듣던 노래 수준이 아니다. 흥겨우면서도 잔잔한 음악이라고 해야 하나, 음악이 너무도 마음에 들었다. 가사도 책에 쓰여져 있는데 이 책이 말놀이 뮤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언어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듯 했다. 동물들 소리 부분에서는 실제 동물 소리도 나오고 노래들이 짧지가 않고 어느정도 길이가 있는데 지루하지가 않고 매번 빠져든다. 이야기가 있는 노래라고 해야 하나.

개인적으로 사자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아 아 아프리카 노래는 더운 여름을 상상하게 하면서 정글의 느낌을 너무도 잘 살린 듯 하여 좋고, 잠자는 여우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눈오는 밤 노래는 잠자리에 든 곰, 여우, 토끼 노래를 통해 자장가와 같이 들려와서 좋았다.

반복 버튼은 별도로 있어서 기본적으로 한 번만 나오는 것도 좋았다. 아이들의 박자 감각을 위해 작은 버튼으로 누르면 소리가 나는 부분도 있어 아주 좋았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작은 음악 노래 책이 필요해서 보게 되었는데 아이나 부모 모두 만족하며 이용하게 되었다.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