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감 중 하나는 바로 스티커다. 그 중에서도 한 번 붙이고 마는 종이 스티커가 아닌 여러 번 붙였다 떼었다를 할 수 있는 스티커를 아이가 참 잘 가지고 논다. 이번에 만난 개비의 매직 하우스 플레이북은 참으로 흥미로운 놀이감이다. 커다랗게 양쪽으로 열리는 문이 달린 집 모양의 플레이북이라는 종이가 이름 그대로 활동 놀이 공간이다. 그곳에 붙있수 있는 다양한 스티커를 제공한다. 다양한 고양이들과 주인공 개비, 그 외에 다양한 소품 등. 이러한 것들을 이용하여 플레이북에서 아이와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다. 이렇게만 구성되 있다면 다소 금방 질릴 수도 있는데 이 세트에는 종이 인형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다. 역시 개비와 고양이 친구들이 주가 되어 다양한 종이 인형들을 만날 수 있다. 간단하게 세우는 형태로도 되어 플레이북이나 다양한 다른 장난감들과도 연계하여 놀이를 할 수 있다.

스티커를 떼어낸 곳은 그 모양 그대로 표시가 있어 놀이를 하다가 정리를 하는 것도 하나의 찾기 놀이 형태로 할 수가 있다. 아이는 스티커의 모양을 보고 어디에 다시 끼어 넣어야 되는지 찾기를 한다.

개비라는 캐릭터를 아직 알지는 못하지만 여자 아이라고 생각하고 아이와 다양하게 상상을 하며 놀이를 하니 참으로 재미가 있다. 추후에 아이와 개비 만화를 같이 본다면 훨씬 더 재미있게 놀이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스티커 놀이와 종이 인형 놀이라는 서로 다를 것 같은 놀이를 같이 해 볼 수 있는 너무도 흥미로운 놀이감이다.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