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생각이 켜지는 집 공부 만2세 세트 (전10권)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3월
평점 :
품절


아이에게 책육아를 한다고 하지만 동화책들만으로는 뭔가 부족하게 느껴질때가 있다. 따로 스케치북으로 그림을 그리고 노는 것도 반복되니 더이상 그릴 그림도 없다. 그러던중 만난 이 책은, 이제 아이가 스스로 가져와서 같이 하자고 하는 책이 되었다. 이 책은 한글 3권, 수학3권, 창의2권, 미술 2권으로 이루어진 세트로써 만 2세부터 3세, 4세 까지 되어 있다. 아이랑 같이 본 책은 만2세 책이다.

처음에는 학습적인 내용을 벌써해도 될까 고민을 했지만, 책을 펼치는 순간 그러한 고민은 완전히 사라졌다. 이 책은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서 아주 재미있게 아이와 활동을 해나갈 수 있었다. 한글은 선긋기에서 시작하여 우리 신체, 주변 물건 등 아이에게 익숙한 것들의 단어를 그림과 같이 소개하고 있다. 그러한 것을 스티커 붙이기 등의 다양한 놀이를 통해서 학습할 수 있다. 수학도 분류, 크기, 순서 등의 일상생활의 중요 개념들을 재미있는 개념들과 익힐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창의는 이름 그대로 창의적 생각을 위해 아이 스스로 상상의 그림을 그리게 하거나 알맞은 그림자 찾기를 하는 등의 활동이 있다.

총 10권으로 되어 있어서 책장이 꽂아두면 아이가 스스로 하고 싶은 것들을 그때그때 선택하며 활동을 할 수 있다. 책의 이름 그대로 반빡반짝 아이의 두뇌가 커지는 것이 느껴진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