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인스타로 3억 매출 셀러가 되었다 - 하루 2시간 저절로 돈 벌리는 부업 필살기
최지혜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4년 11월
평점 :
[매일경제신문사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요즘 인스타도 개인기업처럼 1인운영하면서 수익창출이 된다고 들었는데 마침 "나는 인스타로 3억 매출 셀러가 되었다"책으로 만나볼수가 있었네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스타도 더욱 궁금했는데 잘 만나서 보고 했어요.
나는 인스타로 3억 매출 셀러가 되었다
매일경제신문사 출판
하루 2시간 저절로 돈 벌리는 부업 필사기라니 말이지요.
인스타 저는 어렵던데 하면서 보게 되고 했네요.
시작부터 이야기하는 저자의 이야기에서 SNS를 인생낭비, 시간낭비의 지름길이라는 표현은 제주위에서도 많이들 그러고 하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더욱 초반부부터 마음에 들어서 읽게 되었는지도 몰라요.
요즘은 모든게 온라인화가 잘 되어 있어서 개인 SNS도 파고 또 파고 하면서 인스타에 대해서 더욱 알아가게 되고 하네요.
"나는 인스타로 3억 매출 셀러가 되었다"에서는 기초적인 도안부터 알아가고 하는걸요.
나만의 주제라..저는 생각하지 않고 했던지라 더욱 유심히 보게 되고하네요.
코칭도 같이 나오고 해서 쉽게 보기 좋을 내용이고 했어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알아가면서 어떻게 전략을 할것인지 파고드는 본문 내용이고 했어요.
팔로워도 참 중요하고 하니 말이지요.
여러가지 중요한 점을 포인트처럼 핵심으로 볼수가 있어서 도움이되는 장이고 했어요.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것이 아닐련지요.
주말보다는 주중에 업로드가 낫다고하네요.
그럴것이 주말에는 잘 안보고 주중에 많이들 보고 하기는 하고하지요.
그리고 올리는 시간대도 연구하면서 볼수가 있었어요.
많이들 팔로워를 사기도 한다는데 왜 사면 안되는지 나와서 요긴하게 보고 하네요.
초보 인스타를 운영하면서 실행과정을 겪기도 하지만 이왕이면 어떻게 하면되는지 요령아닌 요령을 알아가고 해서 도움이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마켓에 대해서도 나와서 요긴하게 보고 하네요
지인도 중국 지입으로 많이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중국 소량 사업으로 소싱하기도 나와서 알아보고 했어요.
인스타로 하나의 사업을 구상하고 할수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보게 되네요.
무지한 인스타 초보로서 알아가기 좋을 내용들이 가득하고 한걸요.
"나는 인스타로 3억 매출 셀러가 되었다"보면서 가닥이 잡힌다는 이야기가 이것이 아닐련지 하면서 보게 되고 하네요.
평소에 관심있는 분야라서 단숨에 읽게되는 책내용이고 했어요.
스마트스토어 관심있는 분야를 더욱 알아가는 계기가 되고 했어요.
계정 성장에 가장 좋은 방법은 저장과 공유를 부른 퀼리티의 릴스를 발행하는 것이라고 하니 더욱 릴스에도 신경을 써야되겠다 싶더라구요.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책을 보고하니 더욱 핵심을 알아갈수 있어서 도움이되고 하네요.
인스타에 대해서 막연하게 알았는데 한번 알아볼수도 있어서 더욱 좋은 내용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