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힘
서병기 지음 / 성안당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힘

성안당출판

서병기 지음

대중문화 선임기자 서병기님의 책이라서 더욱

읽어보고 싶었답니다.

대중문화를 이해하는데 요즘 트롯이 유행을

일으키면서 더욱 임영웅의 인기에 말이지요.

호기심있게 바라본 책이고 했어요.

일단 대중가요로 트롯하면 어릴때 엄마가 청소하면서

즐겨 불렀던지라 더욱 나이가 들어가면서 익숙하게 듣게 되는

노래이고한데 임영웅가수는 정규1집에서 트로트가

3곡밖에 안된다고하네요.

장르가 다양하니 말이지요.



요즘은 사건사고의 소식만큼 참 암울한데 이때 이책이라도

만나서 잘 읽게 되고 하네요.

임영웅의 유연성에 대해서 나오는데 정말 공감이 가고하네요.

대중성과 흥행성에 영합하지 않고 자신의 좋아하는 음악에

계속 도전하는 아티스트로 말이지요.

저도 이책을 읽기 전에는 트로트가수 하면 떠오르고했는데

장르를 가르지 않고 하는 가수이니 말이지요.

반듯하고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광고시장에서

긍정적으로 작용을 한다고하네요.

저도 그렇게 보고 하니 말이지요.

임영웅에 대해서 재미나게 서술이 되어 있어서 잘 보고 했어요.



중간중간 QR로 다시 볼수가 있어서 더욱 매력이

있는 장이고 했어요.

정말 국민으로서 안볼수가 없는 미스터트롯에서

보고 난뒤 더욱 팬심으로 보게 되는 내용이고 하네요.

미스터트롯을 보면서 국민신드롬이니 하면서 말이지요.

저희엄마도 한번도 안빼고 보는지라..ㅎ

더욱 재미나게 에피소트를 보듯이 보게 되는 내용이고 하네요.

누가 1등할지 끝까지 지켜보게 되고 하니 말이지요.

임영웅의 팬덤도 한번 보게 되고 하니 말이지요.

끊임없이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하네요.

선한 영향력이 얼마나 전파력이 있는지...

정말 멋지다하면서 보게 되고 하는 내용이고 하지요.

임영웅의 팬심으로 히스토리를 보면서 더욱 재미나게

에피소트등을 볼수가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는 내용이고

했어요.

세대를 불문하고 팬심을 이끌고 다니는 가수에 대해서

알아볼수가 있어서 재미나게 볼수가 있네요.

프로그램 성공 비결도 알아가면서 임영웅에 대해서 다시한번

알아가는 계기가 되어서 내용이 잘 짜여져 있어서

보게 되고 했어요.

우리모두가 더욱 응원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 아니겠어요.

선한 영항력이 많은 임영웅이라서 더욱 훈훈하게 보기 좋을

책내용이고 했어요.

#임영웅, #영웅시대, #트로트, #미스터트롯,

#우리모두가사랑하는감성장인임영웅의힘,

#성안당출판,

[성안당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