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에 20분, 읽지 않고 이해할 수 있는 대단한 독서법
와타나베 야스히로 지음, 최윤경 옮김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권에 20분, 읽지 않고 이해할 수 있는

대단한 독서법

두드림미디어출판

와타나베 야스히로지음/ 최윤경 옮김

평소에도 독서를 좋아하고 하지만 속독효과처럼

이해할수있는 독서법이라고하니 더욱 궁금하고 했어요.

그리고 나서 아이랑 같이 읽어보면

도움이될 내용이라서 읽어보고 했어요.

독서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올바른 독서를 하기위해서

더욱 잘 읽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빠르게 읽으면서도 이해도 할수있다니

더욱 궁금해 하면서 한장한장 읽게되었답니다.

특히나 시간이 오래걸리는 아이도 있어서 말이지요.

독서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나오는데 더욱 공감이가고하네요.

한글자한글자 정확하게 이해하고

기억하는게 독서라니 말이지요

저또한 그렇게 했는데 요즘은 그렇게 안해도

빠르게 읽어지게 되긴 했지만말이지요.

독서를 하다 보면 절로 쌓이게 되는

경력이 아닐련지 싶은데 말이지요.ㅎ

그책의 논지를 파악하는것이 우선이라고하네요.

여러가지 중요포인트로 알려주어서

더욱 도움이되었어요.

책을 펄럭이는 실험도 하고한다니

신기한 내용이고 했네요.

공명리딩이 무엇인지 알아가고하네요.

책을 읽는 방법이 참 다양하는

생각을 하면서 보게되었네요.

공명리딩을 연습하면서 독서를

계속할수 있다고 하니 말이지요.

잠시 주어지는 휴식시간에

책을 다독할수가 있네요.

많은 다독을 하면서 무엇보다 잊고하면

효과가 없을텐데 어떻게 하면 기억을 할수

있는지도 알아갈수 있어서 도움이되었어요.

아웃풋을 할때 중요한것이 있다고하니 말이지요.

독서에도 방법이 있다는것을 새로이

알게해주어서 유익하게 볼수있는 내용이었네요.

여러가지 노력중에서 좋아하는 책의 저자

사인회나 강연회에 가보는것도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뛰어난 저자일수록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지고있다고하니 더욱 궁금하고 한걸요.

그렇게 노력한지가 언제던가하면서

생각하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독서가 일상에서 참 중요한데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지 알아가는 내용이라서 더욱 관심있게

보다 보니 술술 읽혀지고하는 본문이었어요.

무멋보다 공명리딩이 무엇인지

효율적인 독서가 어떤것인지 알아가게 하는

내용으로 호기심있게 시작해서 보다가

술술 읽혀진 내용이었어요.

독서에 서툴고한다면 더욱 이책의 내용처럼

해보는것도 좋겠다싶었어요.

[두드림미디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