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긋하고 홀가분한 집의 시간 - 오랜 습관이 만들어준 편안한 날들
우치다 아야노 지음, 임정아 옮김 / 라이프앤페이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cafe.naver.com/bookchildlove

http://cafe.naver.com/bookchildlove

느긋하고 홀가분한 집의시간

라이프앤페이지 출판

우치다 아야노 지음 / 임정아 옮김

제목만큼이나 힐링하듯 볼수있는 책내용이었어요.

우리의 쉼터가 되어주는

집의 모습이라니 사진과 함께

공감하듯이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일상의 영감을 주기에 도움이 되고 했네요.

인테리어 사진만 봐도 더욱 힐링되는

책내용이었어요.



하루일상의 행복함이 그대로 묻어나오는

글귀였어요.

결혼을 하기전 나는 이런집에 살겠다하는

이상이 있었는데...

지금은...

아이를 육아하면서 포기하고 했는데

아이가 커가면서

다시 꿈틀되고 있는 나의 이상에 더욱

읽어보고 싶은 내용이었어요.

직접 패치워크한 의자커버이며 주인공의 감성을

그대로

느끼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사진만 탁 찍어서 감성적으로 되는 집이라

더욱 우리집하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말이지요.

예쁜 꽃들이 놓인 사진마저도 멋지다 하면서

보게 되었어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마법을 보듯이 보게되었어요.

단지 일상속 사진인데도 멋지다 하면서 말이지요.

일상물품선택이 그때그때의 기분을

반영한다고하네요.

저또한 그런지라 더욱 공감하면서 보게되었네요.

무심코 놓아도 이쁜 일상용품들이네요.

이사하면서 옷이나 신발을 정리해 보았다고하네요.

저도 최근에 신발장 정리하면서 보니 오래되어서

굽이 일어난다거나

해서 버린적이 있던지라 말이지요.

익숙한 가구 배치를 새로 해도 느낌이

달라진다고하네요

저도 배치는 자주 하게 되는데 말이지요.

때로는 조명이 주는 효과를 알기에 더욱

조명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보면서 감탄하게되는 책내용이었어요.


예쁘게 수납된 사진은 보면서도 절로 감탄을

자아내고하네요.

자기나름대로 습관적인 집안청소라 더욱 습관이

중요하고하지요.

깨끗하게 청소하는 모습까지 일상을 깔끔하게

가꾸기 좋을 내용이라서 더욱

잘 보아진 내용이었어요.

제목처럼 느긋하게 힐링하듯이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복잡 다단한 저의 생활패턴의 짐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말이지요.

더욱 분발해서 집을 이쁘게 단촐하게 꾸며보고

싶었는데 그래서

더욱 관심이 갔던것인지 잘 읽어보기 좋았어요.

사진을 보면서 더욱 포근해 지면서

저희집도 인테리어

하면서 더욱 도움이 되겠다 싶었네요.

가끔씩은 이렇게 아무렇지 않은듯 무심한듯

일상습관을 만들어가는 인테리어라

더욱 보기 좋았어요.

#느긋하고홀가분한집의시간,

#라이프앤페이지출판,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라이프앤페이지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