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포토샵 테크닉 - 포토샵 & 미드저니 협업을 이용한 실무 테크닉 AI 팀워크를 위한 내 옆에 AI
유은진.이미정.앤미디어 지음 / 성안당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cafe.naver.com/bookchildlove

AI 포토샵 테크닉

성안당출판

아이육아하다가 보면 포토샵이 은근히 필요할때가 많지요.

아이가 크다가 보면 개인적인 이유로 필요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기억을 되살려서 다시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책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실무디자인 테크닉이라니 더욱 쉽게 일러줄듯해서 말이지요.


요즘 저도 필요하지만 아이가 학교과제를 하면서 편집들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배우고 아이도 배우고 하는 계기가 되는 도서였어요.

새롭게 익히는 포토샵 AI라서 한장한장 넘기면서 보는데 있어서 사진자료와 함께 나오니 더욱 기초적인 지식을

쌓아가는데 좋고 설명이 상세해서 더욱 좋을 초보자 입문이었어요.

프롬포트창을 이용하여 과정을 진행해주니 더욱 결과물도 보면서 따라해보기 쉽지요.

체험판 사용을 해보고 결제가 진행된다고하니 한번 해보고 결재해서 사용해야되겠어요.


무엇보다 새롭게 제가 모르는 분야를 짚어주어서 더욱 초보로써 배울점이 많은 책내용이었어요.

리무브도구등등 말이지요.

예전 방식만 고집하다가는 안되겠더라구요.

첫째아이와 같이 연구하는 마음으로 보게 되는 책내용이었어요.

혼자 스스로하면 오래걸리는데 이렇게 책으로 해서 따라 해보는것도 의미가 있고 지식도 쌓이고 그렇네요.

이미지보정에서도 간단하게 했다면 이책을 보면서 역시나 틀리다는것을 알게되고 하지요.

그레이디언트 범위 지정하기등등 그냥 독학으로는 모른것을 책으로 더욱 알아가고하네요

포토샾AI 실무실습코너에서는 좀더 전문가 적으로 알아갈수 있게 나와요.

텍스처를 만들고 삽입하고 등등 말이지요.

나만의 벽결이 캘린더 디자인도 할수가 있네요.

변화주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나와서 조정하면서 사용하기 좋으네요.


뭐든지 쉽게 되는것은 없지요.

다소 어려운 포토샵을 관심분야로 해서 빠른시간내에 습득할수 있게 도와주네요.

프로그램 활용을 어찌할지 상세하게 세세하게 기초적으로 알려주어서 더욱 도움이되었어요.

무엇보다 그림과 결과물로 알려주니 따라하면서 다시한번 알아가게되는 그런 내용이었어요.

이왕이면 나만의 이미지로 만들어 가게 좋게 또 취미로 활용하기 좋을 책내용이었어요.

포토샵에서 배경을 만들고 또 이미지 생성하고 편집하고 결과물을 도출하기까지 어려운 과정을

더욱 쉽게 설명이되어서 하나하나 따라하면서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갖추게 도움을 주어서 더욱 만족하는 책이었어요.

취미로 보고 싶었던 저에게 따악 맞는 내용이라서 더욱 재미나게 보고 따라하게 되네요.

책을 두고 수시로 보면서 해보아야겠어요

전문적인 포토샵을 배우는데 더욱 도움이 되었어요.

#AI 포토샵 테크닉, #성안당출판,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성안당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