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캉스 - 스위스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시골 여행지
김다은 지음 / 책밥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촌캉스

책밥출판

김다은지음

촌을 좋아하기도하지만 시댁이 촌이라서 더욱 정겹기도 한 책이라 더욱 기대가 가고했어요.

촌캉스라 요즘 촌도 볼거리가 많은데 몰라서 못가는데 이책을 만나면서 더욱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어서

여행을 갈때 참고할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오는 촌을 배경으로 한 사진들은 너무 이쁘고 해서 보면서도 힐링하듯이 볼수가 있었어요.

우리나라 시골여행지라니 말이지요.

이쁜 그림과 함께 볼수가 있어서 더욱 멋진데 다시한번 안내로 등장해서 더욱

가보고 싶은곳이기도 했어요

사진으로 보기도 하지만 우리나라에도 정말 이렇게 경치가 좋은곳이 많다는것에

놀라게한 책내용이었어요.

그렇다고 멀지도 않고 가까운곳에 있다니 더욱 접근성이 용이한 곳들이고 했어요.

한때 저도 결혼전에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도 생소한 곳이 많고 하더라구요.

지역별 가볼만한곳도 함께 나와서 더욱 참고하기 좋을 책내용이었어요.


굳이 캠핑 감성이 아니더라도 시골감성 느껴지는 곳으로 가는것도 너무 좋은데

그래서 너무 소중한 책내용이었어요.

제가 가보았던곳도 나오는데 책속에서 만나니 더욱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여행인플루언서이구나 하고 감탄을 자아내게 되었어요.

친구들과 여행하면 제주도, 해외하다가 무산한적이 있는데 이책을 보면서

더욱 갈곳을 정하기 좋더라구요.

친구들과 돌려 봐야되겠다 하면서 말이지요.

하동군의 멋진 벗꽃도 나오고 말이지요.

경주는 제가 자주 가는곳인데 책속으로 만나는 경주는 더욱 멋지네요.

경북, 경남먼저 만나서 인지 가까이 있는 곳이라 더욱 공감하면서 보았네요.


무엇보다 경북에 사는 저라서 그런지 더욱 간다하면 강원도가 땡겼는데 강원도 편도 나오고 하더라구요.

평창에 가볼만한곳이라고 나오는데 양떼목장을 가려다가 못간곳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더라구요

멀리 가지 않아도 이렇게 여행지가 가득하다는 것에 놀라고 또 숙소가 남다름에 놀라고 하네요.

역시나 여행은 정보인데 정보면에서 대단하니 그렇네요.

다양한 여행지와 숙소 안내도 같이 볼수가 있어서 더욱 감성지게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을 책내용이네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멋진 곳이 있는데 하면서 보게 되었어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더욱 여행을 한번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이왕이면 소개되는 곳을 골라서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계절에 따른 묘미도 있지만 말이지요.

사진감성 그대로 따라하고 싶었어요.

힐링하듯이 보다 보니 어느새 한권을 훅 읽게 되네요.

그러다 다시 포인트적으로 여행지를 감상하게 되면서 말이지요.

더욱 재미나게 보게 되는 시골여행지 였어요.

#촌캉스, #책밥출판, #김다은지음, #첵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밥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