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50만부 발매기념 리커버 에디션) - 분노조절장애시대에 더 필요해진 감정 조절 육아법
오은영 지음 / 코리아닷컴(Korea.com)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못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코리아닷컴출판

오은영 지음

육아의 레전드를 보여주는 오은영박사의 책이라서 더욱 읽기에도

관심도 가게 되네요.

50만부 발매기념 리커버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육아서로 읽어보고 해야되지요.

두아이의 엄마라서 더욱 요긴하게 읽어보기 좋고하네요.

아이를 상황별 대처하면서 욱하기도 하고 왜 이럴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는데

한번 읽어보면서 더욱 지혜롭게

또 긍정적인 육아를 하기 위해서 필요하고 하네요.

시기별 적정하게 발달에 대처하는 방법을 미리 알아가고 하면 더욱

도움되는 육아아니겠어요.

자녀육아하면서 부모서등을 많이 읽고하는데 더욱 읽으면서

도움이 되는 내용이고 하지요.

여러가지 상황에 있을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나와서 더욱

지혜롭게 대처하기 좋을

솔루션을 알아가는것 같아요.

저또한 육아하면서 욱하고 하는데 말이지요.

욱하기 보다는 지혜롭게 지나가는것이 더욱 좋지 않을까 싶으네요.

육이 육아를 망친다고하니 더욱 조심 또 조심해야되겠어요.

나의 욱지수도 알아보면서 하기 너무 좋아요.

욱을 경계하기 위해서라도 잘 읽어보았다 싶고하네요.

여러가지 사례를 보면서 더욱 이해하고 공감하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공공장소에서 말을 잘 안듣는 아이상황에서도 이해하기

쉽게 넘어가게 하네요.

아이가 말대꾸를 해도 들어주고 해야된다고하네요.

항상 집안일등등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한테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으면 더욱 커서도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내용으로 나와서 더욱 요긴하게 보게 되었어요.

들어주면서 더욱 아이에 맞는 맞춤육아를 하듯이 보기 좋을

내용이고 했어요.

살면서 자신도 모르게 반복되는 상황이 된다면 더욱 문제의 원인을

살펴보라고 하네요.

중요한 사람과의 관계도 말이지요.

티비에서 보기는 했지만 이렇게 책속에 등장하니 더욱 생각하면서

되돌아 보기 좋으네요.

너무 강압적인 육아는 경계하라고 하네요.

지혜롭게 해결하기 위해서 한번 읽어보면 좋을것 같고 그렇네요.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좋고 하네요.

지혜로운 육아를 하기 위해서 보기 좋을 내용이고 하네요.

초보엄마이기 때문에 더욱 육아의 달인인 박사님 이야기를

들으면서 반성하면서 또한 새롭게 알아가는 장을

마련하게된 내용이고 했어요.

[코리아닷컴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