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수학 총정리 - 고등수학에서 필요한 것만 콕 바빠 수학 총정리
임미연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빠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수학 총정리

이지스에듀출판

임미연 지음

안그래도 수학을 어려워하고 했는데 중학수학이 확 어려워지다보니 이렇게 한번

정리가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요렇게 만나게 되어서 더욱 반가운 책이었어요.

중학수학이 고등수학에서도 중요하니 말이지요.

수학에서 요점이나 개념을 잘 잡아야되는 시기라서 더욱 필요한데 개념정리가 잘 되어있고 또 문제풀이로

확장할수가 있어서 도움이 되네요.

기초가 부족하기전에 기초쌓기하면 더욱 좋을 문제집이네요.

한번 훅 풀어보고 하면 더욱 도움되는 수학공부이더라구요.


중학수학개념을 알아가기에 좋을 기초적인 내용이라서 잘 풀이하면서 

차곡차곡 쌓아가면 되겠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공식을 알아야되고 하지요.


중학과정별 안내도 좋지만 한권으로 중학수학의 기초를 다져줄수 있어서

 개념 놓친 저희아이가 쓰기에도


좋을 교재였네요


중학 전개념 포인트로 알아가는데 도움이되고하네요.


바쁜 중학아이들이라 더욱 사용하기 편하고 하더라구요.



중학수학 어려워하는 아이라서 더욱 기초개념을 익혀주자 싶어서

아이보고 해보라고 했는데 술술 풀이하면서

익혀가기 좋다고 하네요.

아이가 학습을 하다가도 잊어버리고 또 잊어버리고하는데 다시

재검하기에도 좋을 내용이지요.

일단 제가 봐도 공식이 간결하게 나와서 더욱 알아가면서 익히는데

속성으로 하기 좋더라구요.

단원소개영상도 있어서 영상도 보게 되고하네요.

개념마스터하기 좋을 내용이고 아이가 거부감 없이 풀어주기 좋을 개념서였어요.

고등수학에 필요한것만 콕 집어주니 중학들어가기전활용하기도 좋지만

중학인 아이나 기초개념을

한번 더 공부하고 싶을때 또 고등가기전 활용하기 좋을 책내용이었어요.

저는 년년생인 두아이가 있어서 한명은 중3이고 또한명은

고1인데 둘다 필요하더라구요.

중3인 아이는 기초개념을 다시한번쌓기에 필요하고 고1인 아이는

기초개념이 약해서 필요하고 말이지요.

고등가면서 수학이 어렵다고 수포자로 들어갈 기미가 보이는

첫째아이인지라 더욱 요긴하게

활용해 보면 좋을듯하네요.

마침 바쁜 고1을 위해서 다시한번 중학수학개념 익히는 용도라니

더욱 요긴하게 사용하기 좋을듯하네요.

[이지스에듀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