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up 쇼핑몰 창업 AtoZ 카페24 무료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Start up 시리즈
고은희 지음 / 아티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쇼핑몰 창업 AtoZ 카페24 무료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아티오출판

고은희 지음

쇼핑몰 창업을 할수 있게 도움되는 기본서라서 도움이 되는 책이라서 말이지요.

기초부터 알려주고 하니 쉽게 이해하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책을 읽으면서 여러가지 소스를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고하네요.



이제는 농산물이 되었던 쇼핑몰 창업에 눈을 돌리고 있는지라 더욱 필요한 책이었어요.

쇼핑몰 창업과 함께 기본 레이아웃부터 보면서 어떻게 하면 잘 구성을

할수가 있는지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네요.

예전에 홈페이지 제작하시는 직원옆에서 보고 또 프로그램도 사용했던

경험을 떠올리면서 더욱 열심히

보게 되고 하네요.

기본태그부터 태그구성까지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사진편집도 다양하게 알아가고 하고 하네요.

다소 어려운 부분에서도 보면서 쉽게 알아가기 도움되고하네요.

관심분야라서 더욱 쉽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무엇보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고하니 말이지요.



사진으로 잘 구성이 되어 있어서 보면서 배우기 좋을 장이었어요.

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따라서 호감도가 올라가니 말이지요.

그리하여 쉽게 또 비교하면서 결과물도 보면서 따라하면서 배우기 좋고하네요.

잘나가는 쇼핑몰도 구경을 하면서 말이지요.

여러가지 활용하기 좋을 팁들이 있어서 더욱 보면서 우와하면서 보게 되고 하네요.


이미지 사진 찍기부터 구성하기까지 참 어렵고 한데 더욱 이책을 보면서

쉽게 배우기 좋고 하네요.

HTML편집까지 알려주어서 말이지요.

어려운 기능들을 쉽게 알려주니 더욱 이해도가 쑥쑥 올라가는 내용이었어요.

유용한 기능까지 활용하면서 더욱 전문가 같은 쇼핑몰을 스스로

만들어 볼수가 있더라구요.

어렵게만 생각한 제작이었는데 이책보고 따라하다보면 금방이겠지요.

그리고 더욱 쉬우면서 간결하게 만드는데도 도움이 되고하지요.

멋진 쇼핑몰을 만들기에 도움이 되네요.

저또한 타인을 도와주면서 한번 해본 경험이 있었던지라 경험을 살려서

읽고하니 더욱 새록새록

기억이 되면서 도움이 되더라구요.

앞으로는 알수가 없기에 미리 미리 보고 배워보고 한번 시도해볼까

하는참에 만난 관심분야라서

더욱 잘 읽고 했답니다.

기초적으로 알아가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고 했어요.

[아티오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