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일러스트 - 비전공자, 일러스트를 그리니 오늘이 더 행복해졌다
김효진 지음 / 지와수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맘대로 일러스트

지와수출판

김효진 글.그림

안그래도 요즘은 취미로 해보고 싶은터라 더욱 잘 만난 책이네요.

아이도 좋아하는 일러스트라 아이랑 함께 읽으면서 취미 가지기 좋아서 선택하게 되는 책이고 하지요.

입문가이드라서 초보부터 보고 하면 더욱 도움될 내용들이

가득한 책이었어요.


요즘은 컴퓨터 활용기술이 필수이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도 학교에서 발표등등 하다 보면 이쁜 그림을 찾기 마련이라

이왕이면 취미로 해서 꾸미기도 하고

나만의 캐릭도 개발하면 더욱 멋진 취미가 아닐련지요.

저또한 포토샾등 배우고 했던지라 말이지요.

저자도 초보에서 브런치작가신청기까지 보면서 도전하면 이루어 지리라

생각을 하면서 보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꾸준히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말이지요.



내용도 보면서 또 이쁜 일러스트도 보면서 좋더라구요.

그러면서 굿즈까지 탄생하면서 말이지요.

손으로 보다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다고하네요.

주위에도 초등학생부터 취미로 하다가 지금 보면 정말 꽤 예쁘게

일러스트를 탄생하는 아이도 있더라구요.

정말 부럽기도 하기도 했지요.

저희집 아이 또한 아이패드로 활용하기도 하니 더욱 보기 좋을 내용이지요.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알아보기 쉽게 나오고 하네요

아이도 그래서 더욱 보면서 활용하기좋겠다고 하네요.

안내가 잘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따라해보고 도전하기도 좋지요.

일러스트레이터등 저도 한번 도전햇던 터라 더욱 프로그램 다루기부터 보면서

기초적으로 해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인물에서 부터 배경까지 차차 보면서 절로 아 하면서 보게 되네요.

따라하다 보면 쉽게 도전하기 너무 좋지요.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보면서 말이지요.

일단 취미로 시작해서 완성을 했다면 다음단계인 수익파이프라인이 나오고 하네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끝까지 함께 할수있다는 것도 좋지요.

수익이 없어도 취미로 하기도 좋으니 말이지요.

무엇보다 나만의 도전에서 성공했다는 성취감을 줄수있는 내용이라서

잘 보아지고 했네요.

소소하게 시작해서 취미로 또 일로 할수있게 책으로 알려주어서

더욱 도움이 되고 했어요.

재미나게 보면서 저는 도전한다는 것에 더욱 의의를 두게 되는 책내용이었어요.

저또한 초보라서 더욱 호기심있게 또 배우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지와수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