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USB] 오디오북 강원석 - 꽃잎을 적신 이슬을 모아
강원석 노래 / 뮤직앤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디오북 CD+ USB 꽃잎을 적신 이슬을 모아

강원석 시인

뮤직앤뉴출판

교보문고 오디오북 시/에세이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1위라고 하네요.

잔잔한 음악과함께 강원석 시인이 낭송을 해주니 더욱 힐링하면서

듣기 좋고 하네요.

육성 오디오북이라서 잔잔하게 듣기 너무 좋으네요.



구성은 이렇게 있었어요.

cd만있는것이 아니라 USB가 같이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네요.

저는 일단 노트북에서 재생해 보았어요.

외출해서 CD플레이어를 가지고 다니지 않기에 노트북 들고가면 같이 사용하면 좋을것 같고 그렇네요.

색상도 이쁜 보라색이라 더욱 이쁜 소장가치있는 오디오북이지요.


그리하여 노트북으로 가동해 보았어요.

바로 나와서 또 듣기 좋고 하네요.

바쁜일상에 고요하게 듣기 너무 좋으네요.

들으면서 상상하면서 듣기 좋았어요.

워낙 시를 좋아하지만 오디어북으로 만나니 들으면서

차한잔하는 여유시간도 좋고 하네요.

이렇게 CD플레이어로 간단하게 재생도 좋고 하네요.

틀어놓고 다른일 하면서 듣기도 좋고 말이지요.

잔잔하니 집분위기가 달라지고 하지요.

정말 오랫만에 오디어북을 접한지라 더욱 힐링하면서 듣기 좋을 시집이었어요.

강원석 시인의 육성이라 더욱 시를 이해하면서 읽어주는듯 해서

더욱 듣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연달아서 들려줘서 좋고 노래와 함께 나오니 잔잔하게 음미하기 좋을 시구였어요.

정말 오랫만에 시를 접한터라 더욱 멋지더라구요.

덕분에 힐링하는 여유있는 차한잔 하면서 듣기에도 좋았어요.

들으면서 더욱 순수시대로 가는듯한 착각을 들정도로 너무 좋으네요.

추억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시였였어요.

들으면서 더욱 학창시절 열정으로 들어가는것 같네요.ㅎㅎ

이렇게 잔잔하게 노래가 나오고 하니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시를 접하는것이라서 말이지요.

잔잔한 육성과함께 잔잔한 노래와함께 나와서 더욱 힐링하면서

듣기 좋을 오디어북이었어요.

대표 시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잔잔하게 와닿는 시였네요.

두가지 재생모드가 너무 멋진 오디어북이라 그래서 베스트셀러가 아닌가싶네요.

여러가지로 접근하기 좋으니 말이지요.

활용하기도 좋고 힐링하듯 듣기도 좋을 오디오북이었어요.

바쁜 일상에 힐링을 주는 시간을 갖기 좋으네요.

음악도 잔잔해서 더욱 좋았어요.

말이 더 필요없어요 지친일상에 한번 듣고하면 좋지요.

#비크엔터테인먼트, #꽃잎을적신이슬을모아, #강원석, #뮤직앤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