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시간, 아트테라피
박진경 지음 / 텍스트CUBE / 202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를 위한 시간, 아트테라피

텍스트CUBE출판

박진경지음

이제 아이가 커가면서 나를 위한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서

지긋히 노력을 하면서 만나본 책이었어요.

취미생활을 가지게 되고 여유시간을 가지게 되고 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그러면서 일상속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을 할수 있는 내용이라

더욱 힐링하면서 보았지요.

온전히 내시간을 위해서 말이지요.

저자의 잔잔한 이야기 속으로 빠져서 재미나게 읽기 좋을 책이었어요.


서론에서 부터 느껴지는 여유로운 음악을 듣고 커피를 마시는 하루 일상을 시작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지요.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꿈꾸는 그런 여정을 하게 되는

서론내용이었어요.

살아가면서 의무적으로 또한 하고 싶은것 없이

마냥 흐르는 삶이 얼마나 힘든다는것을 알기에 더욱

읽기 좋았네요.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하면 될지 생각을

무수히 하고 하는데 말이지요

이책 속에서 읽으면서 깨달아가는 장이었어요.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라니 더욱 읽으면서 체크하면서

나의 새로운면을 다시 알아가게 되더라구요.

나를 위해 살아가는 온전한 시간...

가족을 이루면서 육아를 하면서 그런 시간이 얼마나 있었던가

되짚어 보면서 말이지요.

나의 꿈을 무엇일지 하면서 보게 되고 했지 뭐예요.

누구나 간직하는 꿈에 대해서 생각하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재미나게 읽으면서 다시한번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게 되는 시간을 갖게 하는 내용이네요.


이쁜 그림들과 함께 볼수 있는 본문내용이었어요.

어느날 화분을 사고 싶은 나를 발견하면서 나에 대해 취미에 대해

목말라 있었구나 했는데 딱 이책 속에서

읽으면서 알아가고 또 잔잔한 일상을 행복하게 할 아이템들을 보면서

더욱 힐링하듯 볼수있는 내용이었어요.

아로마 테라피, 인센스스틱등에 대해서도 나와서 향기를 머금고

볼수가 있는 내용이고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삶에서 행복하게 할수 있는 색채가 있고 향기가 있는 내용이었어요.

재미나게 힐링되게 읽기 좋을 휴식같은 내용의 책이었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나를 힐링하게 되는 아이템을 찾아가는 여정처럼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그림도 보면서 힐링하듯 잔잔하게 보기좋았어요.

[텍스트CUBE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