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학점제를 완성하는 진로 로드맵 : 의대·약대·바이오계열 고교학점제를 완성하는 진로 로드맵
안계정.정유희.배득중 지음 / 미디어숲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교학점제를 완성하는 진로 로드맵 의대·약대·바이오계열

미디어숲 출판

학과별 사례와 함께 진로를 설계할수 있어서 더욱 기대되는 내용이었어요.

의대, 약대, 바이오계열이라니 더욱 참고해서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청소년 추천도서라고 하니 고등과정에 있는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을 내용이지요.


이제 고교학점제를 신경써야되는 첫째아이라서 더욱 궁금해서 잘 보고 하네요.

추천도서목록까지 알아갈수 있어서 참고로 보기 좋았네요.

의학분야라 사진도 함께해서 설명이 되어서 더욱 기초적으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아이가 과학에서 등장하는 인체는 어려워했지만 이렇게 대표과목등등

나와서 호기심있게 보기도

좋다고 하면서 잘 보고 하네요.

한번 살펴보며 더욱 꿈을 향해 진료를 향해 나아가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스스로 읽어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어떤것을 배우고 하는지 미리 알아보고 하는것도 도움이 되지요.

그래서 그런지 내용들이 보면서 이런걸 주로 하는구나 하면서

포인트 잡아가기 좋더라구요.

교양필수과목도 어떤것이 있는지 짚어보기에도 좋고 말이지요.

어떤 성향이 이 계열에 잘 맞는지 부터 이야기 되어서 더욱 도움되었답니다.

의대, 약대, 바이오계열도 여러분야로 나뉘어져 있다는 것을

이 책을 보고 새롭게 알고했지요

다양한 분야가 있구나 하면서 말이지요.

무엇보다 세특사례들을 보면서 미리미리 지식도 쌓아가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모르고 가는것보다 알고 가는것이 더 도움될듯한 내용이지요.

고교학점제를 완성하는 다양한 계열이 있던데 아이가

원하는 꿈을 향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어떤과목을 선택해야되는지 어떤 준비과정에 있는지 한눈에 볼수가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고하네요.

미리 대비하고 하는 점에서 더욱 도움이 되고하네요.

꿈이 있다면 요즘은 정보화 시대라 이렇게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알아가기에도 좋더라구요.

요즘은 발빠르게 미리 준비해야되기 때문에 먼저 보고 요약해서

또 알아가면서 보기 좋았답니다.

아이가 원하는 분야라서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하고 따라가기

좋을 내용이네요.

아이도 같이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간단한 지식을 미리 쌓아가면 더욱 도움이 되겠지요

그래서 더욱 포인트되어서 학습하기 좋을 내용이네요.

[미디어숲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