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가지 수행평가 주제 글쓰기 - 수행평가 글쓰기가 대학을 결정한다!
이현주.이현옥 지음 / 북스타(Bookstar)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1가지 수행평가 주제 글쓰기

북스타출판

이현주, 이현옥 지음

2022 개정 교육과정 완벽대비라고 하네요.

수행평가에서 어려워하는 아이들이라 더욱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심정이었네요.

글쓰기에 자신있는 아이는 잘 없지 싶어요.

그리하여 노력하는 글쓰기로 읽어보고 활용하기 좋으네요.

요즘은 내신에서 글쓰기도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초등때부터 글쓰기 한번씩 숙제든 아니든 할때마다 힘들어했던 아이라

더욱 중요한 중학내신에서

연습도 필요한지라 더욱 잘 만난 책이네요.

책소개처럼 반드시 필요한 실력이라 그 실력을 가꾸어 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실제 중학1학년 과정의 수행평가 주제에 대해서 나온다고 하네요.

다양하게 글쓰기가 있지만 학교마다 다르다고는 하지만 한번

연습삼아 활용해 보는것도 좋을듯하네요.

교과과목별 다양한 글감이 주어져서 좋더라구요.

글쓰기 실력을 기를수 있게 주제별 작성도 할수있는 내용표도 나와서

더욱 도움이되네요.

그리고 Tip를 보면서 더욱 생각의 나래를 펼치게 할수 있는 구성도 좋으네요.


다양한 주제를 접할수 있어서 좋지만 이렇게 글쓰기도 해볼수 있는

나만의 책으로 활용하기 좋으네요.

글쓰기 연습을 탄탄하게 할수있는 본론이라서 더욱 도움이 되는 책이네요.

수행평가에서 글쓰기가 비중을 많이 차지 하고 또

글쓰기 자신없어 하는 아이라 더욱 활용하기 좋아요.

연습삼아 또 주제를 알아가면서 다듬어 가다 보면 더욱 향상되는

실력을 만들어 주는 내용이네요.


꿀샘의 글쓰기 Tip를 보고 있노라면 절로 글쓰기가 될듯요.

글쓸수 있게 장려하듯이 말이지요.

그래서 더욱 활용하면서 글쓰기 실력 향상시키기 좋으네요.

여러가지 통상적인 주제도 나와서 더욱 주제에 대한 글쓰기

해볼수 있었어요.

앞으로 더욱 필요한 101가지 수행평가 주제 글쓰기로

글쓰기 실력을 다져보기 좋으네요.

절로 하다가 보면 시험내신에서 서술형도 금새 할수 있을것

같으네요.

다양한 과목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중학 내신에서

더욱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요즘 더욱 자신없어하는 글쓰기에 자신감을 길러 줄수 있어서

열심히 활용하라고 독려하고픈

책이라 더욱 잘 활용하게 하네요.

글쓰기에도 연습이 많이 필요한데 미리 이런 연습도 할수있는

책이라서 더욱 도움되었어요.

[북스타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