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자존감을 갖고 싶은 10대에게 - 자존감과 나의 미래를 이어 주는 32가지 질문
김원배 지음 / 애플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단한 자존감을 갖고 싶은 10대에게

애플북스출판

김원배 지음

아이가 보기에 좋을 자존감 관련 책이라 활용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나만의 강점을 찾아가는 활용할수 있는 책이라서 좋을 내용이네요.

일상의 행복을 찾아가기 좋을 내용이네요.

32가지 질문이라니 알찬 질문으로 자존감을 알아갈수 있네요.

무엇보다 쓰면서 익혀갈수있어서 아이가 더욱 관심을 가지고 쓰면서 더욱

자존감을 높여 줄수 있어서

도움이 되고 하네요.

사춘기 아이들이 헤매이는 시기인데 그래서 그런지 더 잘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32가지 질문이라니 다양하게 이용하기 좋을 책이네요.

이렇게 쓰면서 활용할수 있어서 더욱 쓰기 좋으네요.

읽으면서 꼭 친구가 이야기하듯 나오니 아이도 보면서 쉽게 보기

좋을 내용이라고 하네요.

감정에 대한 이야기도 나와서 요긴하게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쓰면서 읽으면서 자존감을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자존감을 알아가고 하는데 더욱 활용하기 좋으네요.

스스로 활용하고 알아가는 탐색의 장을 열어주는 내용이었어요.

좀더 독립적으로 사색하면서 보기에 좋을 내용이라면서 아이도

잘 보아주고 하네요.

활동지 작성하면서 또한 내용으로 접할수 있어서 알아가면서

할수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고 하네요.

핵심적인 내용이 나와서 더욱 쉽게 이해하기 좋더라구요.

아이만의 책으로 거듭나기 좋을 내용이네요.

표현하지 않고 전전긍긍하는 사항이 많은데 마침 내용으로 나와서

아이도 공감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다고 하네요.

활용하면서 더욱 느끼면서 특별한 나만의 책으로 좋더라구요.

내용이 알차서 더욱 쓰면서 아이도 느끼는데 좋네요.


여러가지 감정에 대해서 나와서 진단하고 또 알아보기 좋았답니다.

특히나 시험전 불안은 아이들도 발생하는데 마침 나와서

더욱 공감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자존감에 관련한 여러가지 사항들과 이야기들이 나와서 더욱 알아가는데

또 다잡아 가는데 도움이 되네요.

사춘기 아이가 보기에 너무 도움되는 내용이 많아서 잘 활용하기 좋았네요.

스스로가 찾아가는 내용으로 잘 보아지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아이와 함께 활용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도 한몫을 하는데 미래에 대한

자존감을 다잡아가는데 도움이 되었네요

스스로 독립적이어야 되는 사춘기 아이가 보기에 적당한 내용이었어요.

[애플북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