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전해주는 인생 명언 365+1
윤태진 지음 / 다연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에게 전해주는 인생 명언 365+1

다연출판

윤태진 지음

인생명언을 만날수있는 책이라 좋으네요.

일상에서 명언집만 모아져 있어서 읽으면서 또 사색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지금 이순간 책을 읽으면서 지혜롭게 일상을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삶에서 지치지 않는 순간은 없지요.

그래서 읽으면서도 더욱 위로하듯 힐링하듯 볼수가 있었어요.



주제가 있는 명언이라 더욱 읽으면서 와닿더라구요.

때로는 위로같은 명언이라서 말이지요.

읽으면서 더욱 멘토같은 책으로 만나기 좋았어요.

책제목처럼 육아하면서 또한 힘들때 읽기도 좋을 내용이지요.

또한 아이한테 그런 마음을 심어주는데 도움이 되네요.

'실패란 넘어지는것이 아니라 넘어진 자리에 머무는 것이다'라는

명언처럼 실패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할수 있는 좋을 명언들이 모아져 있어서 더욱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네요.

명언별로 좋을 메세지와함께 관련 명언들이 모아져 있어서

보면서도 와 하면서 볼수가 있었네요.

좋은말만 보고 하듯이 좋은 명언들이라 더욱 도움이 되는 내용이고 하네요.



매일매일 읽으면서 삶은향한 자세나 정신가짐을 되새김 할수있는 내용이라서 도움이 되네요.

인생팁같은 명언이라 더욱 와닿는 내용이네요.

여러가지 상황에 놓여진 인생의 하루에서 알차게 또

지혜롭게 보내기 위해서 말이지요

잔잔한 감동을 주는 명언들이 가득해서 보면서

힐링하면서 보기 좋아요.


때로는 시집처럼 감성지면서 확 와닿는 명언을 만나볼수 있어서

하루가 알차게 보내기 좋으네요.

따로 찾기 보다는 한권의 책으로 만날수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는

내용이 아닐련지 싶으네요.

좋은 명언들이 좋은 결과를 나아내듯이 읽으면 더욱 일상이

행복해 지는 책이네요.

메세지와 명언으로 읽다가 보면 더욱 지친 일상에 도움을 주고 하네요.

제가 봐도 너무 멋진데 아이들은 더욱 그렇겠지요.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우울할때 보기에도 더욱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하더라구요.

'재물은 생활을 위한 방편일뿐 그 자체가 목적이 될수는 없다.'등등

좋은 명언들이 있었는데

와닿는 명언들을 다시 되새김하면서 하루 보내기 좋아요.

인생명언들이라서 삶의 지혜가 녹아있는 명언들이라서

더욱 지혜로운 삶을 살기 위해

때로는 위로같이 때로는 질책같이 와닿는 명언들이 가득해서

재미나게 또 알차게

읽어보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다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