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포의 공식집 - 중1에서 고3까지 한 번에 정리한 수학공식집 고집북스 포기하지마
고은영 지음 / 고집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포의 공식집(개정판)

고집북스출판

두아이가 제일 어려워하는거이 수학이라 부담없이 아이와 함께 보고 싶은

공식집이었어요.

마침 시험기간이기도 한터라 아이가 잘 살펴보고 참고하네요.

공식만 이렇게 따로 나오고 또 단어장 처럼 자그마하니 출간이 되어서 외출시 휴대도 좋고 간단하게 집중해서 보기도 좋더라구요.


중1에서 고3까지 사용하는 공식집이라니 더욱 요긴하지요.

사전을 보듯이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보고 하면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어려운 공식이 한번 보면서 또 보면서 쉽게 암기가 된다고 하니 말이지요.

또 영상을도 나와서 참고해서 보기 좋을 책이지요.

바로바로 보면서 이해해가면서 보기 좋을 기초 공식집이라고 할까요.

아이가 어려워하는 공식부터 찾아보기도 좋더라구요.

수학이 고민이라면 더욱 개념을 잘 잡아가는것이 필요할터 그래서 더욱 아이게 필요한 수포의 공식집이었네요.

개념을 이해해야 문제풀이가 쉬워지고 하니 말이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복습할수힜게 포인트로 볼수가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고하네요.

아이가 보면서도 이해가 빨리 된다고 하니 말이지요.


수학 문제집도 풀고 나면 버리고 하는데 그래서 개념된 부분

모을까 하는 생각도 했던지라..

이책을 보면서 같이 참고로 보면 더욱 쉽게 이해가 되네요.

이미 중학 접어든 둘째도 이제 중학졸업을 앞둔 첫째도 다 요긴하게

쓰기 좋아요.

벌써 진도가 나가서 아는공식도 까먹게 되니 다시 보기 좋을 내용이지요.



요렇게 중등과 고등으로 나뉘어져서 보기도 좋으네요.

어느 부분이 어려운지 취약한 개념을 찾아서 보기도 좋아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설명이 되니 더욱 아이가 보기 좋을 수학공식집이었어요.

수학을 아직도 어려워하는 두아이인지라 더욱 수학고민이었던 터라

요렇게 한번 보라고 하니

또한 잘 찾아서 보고 하니 말이지요.

스스로 챙겨서 보고 하니 더욱 다행이지 않을수가 없네요.

수학은 봐도봐도 헷갈린다고 하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더욱 잘 활용하는 책내용이고 하네요.

쉽게 이해하기 좋을 공식이라 좋으네요

어렵게 설명하면 더욱 힘들어 지고 하는데 정말 공식만 깔끔하게 나와서 하니 한번 쓰윽 훑어보기 좋다고하네요.

아이가 먼저 찾아서 보는 책이러서 더욱 요긴하게 쓰고 하네요

[고집북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