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스마트폰 사진 한 장 - 감성쟁이으니의 사진 여행
조정은 지음 / 성안당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를 위한 스마트폰 사진 한 장

도서출판 성안당

조정은 지음

요즘 제일 많이 쓰는것이 스마트폰이면서 또한 사진을 많이 접하게 되는지라 더욱 궁금한 내용이었어요.

후기를 쓰는것도 취미생활로 사진을 찍기도 하기에 더욱 전문가 적으로

찍고 싶기도 하기에 말이지요.

나의 취미생활로 읽어보면 더욱 도움이 되겠지요.

사진촬엉의 기본기부터 쌓아가면서 더욱 전문가적인 사진 기술을

익히기까지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어요.

요즘은 어딜가나 사진은 기본으로 찍게 되게 되지요

그런 촬영에 임하기 위해서 기본기를 쌓아가는데 도움이 되네요.

스마트폰 활용편에서도 도움이 되겠다 싶었어요.

사진을 찍어도 여러 기능을 써보지 않았기에 더욱 말이지요.

스마트폰으로도 전문 카메라 못지 않는 설정을 할수 있다는것에 더욱 놀라웠어요.

간단한 편집까지 알아가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사진으로 또한 내용으로 쉽게 다가가기 좋으네요.

저장방법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여러가지로 알려줘서 도움이되네요.

저는 되도록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하는데 그렇게도 나오니 말이지요.

구도도 대충은 알고있었지만 사진의 전문적인 지식을 쌓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또한 힐링되는 예쁜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니 이해도도 팍팍 올라가고 하지요.

이왕이면 잘찍는 사진이 좋으니 말이지요.

여러가기 구도에 따른 변화를 쉽게 캐치하고 다시 적용하기에 도움이 되고 하네요.


그냥 단순하게 사진찍고했는데 구도이며 야간사진찍을때 요령등등 알면

도움되는 내용들이 가득하고 하네요.

그리고 여행지 안내까지 말이지요.

QR로 간단한 여행지도 등록이 되어서 더욱 힐링하면서 보기 좋으네요.

정말 한장한장보면서 사진찍으로 나들이 가고 싶다고 감탄사가 나오기 마련이었네요.

저도 이책을 보면서 간단하니 지식도 쌓을수 있지만 여행가기 좋을 듯해서

더욱 재미나게 보게 되었답니다.

추천촬영지까지 나와서 더욱 요긴한 내용이었어요.

무엇보다 계절에 따른 추천여행지라니 말이지요.

스마트폰 하나 쥐고 여행가기 좋을 내용이네요.

이책을 읽으면서 더욱 스마트폰 활용이 늘어난것 같으네요.

간단하게 사진에 대해서 또한 기능에 대해서 쉽게 이론을 습득하는데

더욱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어요.

쉽게 익히게 되어서 더욱 알차게 와닿는 내용이었어요.

[도서출판 성안당으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