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렇게나 2상한 2십대라니
소원 글.그림 / 모베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렇게나 2상한 2십대라니

모베리출판

소원 글그림

20대에 가질수 있는 생각들이 차근차근 서술되어 있어서 재미나게 볼수가 있었어요.

20대를 이해할수 있는 계기가 되는 내용이 되고 또한 20대를 향해가는

첫째가 읽기에도 좋을 내용이었답니다.

제목부터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이었어요.

유행과 트랜드에 대해서 나와서 더욱 재미나게 흥미가 가는 책내용이지요.


요즘 이야기하니 부캐니 등등에 대해서 나와서 자연스럽게

보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유행이 아니었던것을 유행으로 만들다 등등 말이지요

이책을 보면서 나의 20대에는 무엇을 했는지 한번 생각도 해보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요즘 티비에서도 자주보는 MBTI등등 말이지요.

이슈가 되는 단어들을 생각과 함께 볼수가 있어서

더욱 재미나게 보아지네요.

아이들도 한번씩 따라하는 그런 열풍들이라서

더욱 읽기에 좋을 내용이었어요.

힐링하듯 보아지기 좋을 내용이네요.


주식도 20대들의 주식은 어떤걸 할까 궁금했는데 마침 등장하고 하더라구요.

요즘 핫한 유튜브에 대해서도 나와서 더욱 관심있게 보기 좋지요.

핫한 상황들을 놓고 이야기 되어지니 더욱 흥미진진한 내용들이었답니다.

또한 요즘을 유행하는 레트로 열풍에 대해서도 말이지요.

저도 좋하는지라 더욱 재미난 내용이지요.

트랜드에 대한 이야기라서 그런지 핫한 내용들이 나와서

요즘 열풍하게 되는 이유를 이해하기에도

좋을 내용이지요.

특히나 저도 좋아하고 했으니 말이지요.

또한 미라클 모닝에 대해서도 나오네요.

저또한 미라클 모닝 실천하기 너무 힘든 1인중 하나인지라..

아이도 학교가 아니면 새벽반은 해서 실천을 못하고하지요.

모닝루틴의 중요성은 알지만 말이지요.

웬지 내 이야기 같아서 더욱 재미나게 보았답니다.

어른과 꼰대가 말투차이라니 말이지요.

저는 어른인지 꼰대가 되는지 한번 살펴보았답니다.

20대가 바라보는 여러가지 생각들이라니 더욱 재미나게 볼수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핫한 주제들이 등장해서 더욱 재미나게 또 흥미롭게 읽어볼수 있는

책내용이었어요.

20대의 모습이라니 더욱 성장기에 놓인 시기의 건전한 생각들을

엿볼수있어서 좋더라구요.

나다움을 찾아가는 시기인 아이가 읽기에도 쉽게 읽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모베리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