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에 14kg 쏙! 내장지방 말리는 가장 의학적인 방법
미즈노 마사토 지음, 박유미 옮김 / 코리아닷컴(Korea.com)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 년에 14kg 쏙! 내장지방 말리는 가장 의학적인 방법

코리아닷컴 출판

미즈노 마사토 지음 / 박유미 옮김

의사가 실천하고 검증한 가장 확실하게 내장지방 없애는

법이라고 해서 더욱 궁금했어요.

요즘 내장비만탓인지 살이 살이 ...

한번 읽어보고 싶은 내용이었어요.

내장지방이라고 이야기는 들었지 이렇게 볼생각을 이때 못했지 뭐예요.

그래서 더욱 열심히 읽어보고 했네요.


내장지방에 대해서 알아가는 내용으로 좋으네요.

주법은 지질이 아닌 당질이라고해요.

내장지방이 많으면 당질뿐만 아니라 단백질 섭취할때도

인슐린이 대량 분비된다고해요.

책속에서 이렇게 지식을 알려주니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사우나와 마사지를 하면 피하 지방이 빠진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런 방법으로는

피하지방이 빠지지를 않는다고해요.

저또한 그리 생각했는지라 허와 진실을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하네요.

내장지방은 몸에 여러가지 나쁜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니

더욱 고민스러운 내용이었어요.

내용이 다소 전문적인데 쉽게 나와 있어서 더욱 읽으면서 도움이 되고 하네요.



사진자료로도 알려주어서 쉽게 읽어보는데 도움이 되고했어요.

내장지방을 알아보면서 영양실조니 철분부족이니

더욱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가득했어요.

저또한 그렇지만 다이어트 하면서 더욱 도움이 될 내용일듯 싶었어요.

일반적인 다이어트도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가네요.

마침 첫째아이도 다이어트 노래를 하는데 같이 해보면 도움이 될듯하네요.

어떻게 하면 좋은지 허와 실을 보는것 같아서

더욱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일단 책제목처럼 14K이상 빠지겠지 하는 기대감과 함께 말이지요.ㅎ

음식도 병행 되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고 하는데

이책에서 여러가지 분야로 또 지식으로 쌓기 좋을

내용이라서 더욱 잘 보고 했어요.

의학적인 방법이라서 더욱 지식과 함께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건강하게 만들수도 있다는 점에서 더욱 잘 읽었답니다.

기본적인 상식을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책내용이었어요.

나이가 드니 더욱 안빠지는 살이라서 원인 분석도 할겸 읽었는데

더욱 가족들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도움이 되겠다 싶은 내용이네요.

유익하게 읽게 되어서 더욱 좋을 책이었어요.

검증된 방법이라니 더욱 실천해보고 싶으네요.

[코리아닷컴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