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살 결심 - 늘 남에게 맞춰 사느라 나에게 다정하지 않은 당신에게
원새연 지음 / 리더북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로 살 결심

리더북스출판

원새연지음

제목처럼 나를 위한 여정인것 같은 책내용이라 더욱 기대되는

책을 들게 되었어요.

늘 남에게 맞춰 사느라~~라고 시작하는 표지에서 처럼 저도 남의 시선과 남의 이야기에 기대어서 나를

내어놓은적도 있었던지라 더욱 공감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지금현재 삶에 대한 고찰을 할수 있는 내용이니 말이지요.

소소하게 살아가는 일상을 보여주는 책이라서 더욱 쉽게 다가오는 내용이었어요.

우리가 살아보면서 평범하다는 것 평범하게 사는것이 평범한게

아니다라고 하는데 더욱 공감을 하면서 말이지요.

결혼을 하고 아이를 키우면서 남들 다하는 것이라도 하면서 고된건..

결코 평범하지 않는 일상인데 말이지요.

하나하나의 에피소트마다 공감이 가는 글이었어요.

일상이 묻어나는 글이라서 더욱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일상을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에피소트라서 재미나게 볼수 있는 내용이었어요.

그 일상에서 나를 찾아가는 여정같은 그런 스토리였어요.

삶에 있어서 변화를 꾀할수 있는 시기에 있는 저로써

더욱 공감이 가는 이야기였답니다.

청소만 해도 정말 깔끔했었는데..하는 과거형이 되어가는

일상이 나와서 더욱 그렇지요.

중년으로 들어서면서 귀찮음은 말로 표현할수 없는데 책내용에 딱 나와서

더욱 그렇지요.

저자는 최근에 나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하나 발견했다고해요.

글쓰기라고 말이지요. 이글을 보면서 저도 나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이 무엇일지 생각하게 되네요.

요렇게 느낌이 있는 글이라서 더욱 와닿는 내용이었답니다.

염치와 뻔뻔함을 보면서 저도 비슷한 사례를 겪은터라..

더욱 일상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이라서

더욱 재미나게 볼수가 있었어요.

나이들면 나는 안그래야지 하면서 느꼈던 부분이라..

둔감해지기 연습은 저도 필요한지라 본문을 보면서 더욱 공감하면서 보았지요.

이처럼 일상에 대해서 나로 거듭나기 위해서 한번 읽어보면 도움되는 내용이었어요.

그래서 더욱 이책이 재미를 선사해 주는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상이야기라서 더욱 공감하면서 볼수가 있었어요.

일상의 소소함을 이야기는 내용이라 더욱 잘 읽게 되었어요.

소소함 속에서 나를 찾아가는 여정같은 글이었어요.

[리더북스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