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하기 싫으면 그렇게 살지 말고 그렇게 살 거면 후회하지 마라
장사 권프로(권정훈) 지음 / 마인드셋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후회하기 싫으면 그렇게 살지 말고 그렇게 살 거면 후회하지 마라

마인드셋출판

장사 권프로(권정훈) 지음

제목부터 정말 의미심장한 책을 만났어요.

비즈니스 유투버 장사 분야 최다 조회수 2600만이라니 말이지요.

장사를 시작으로 어떤 인생을 초월하게 되었는지 살펴보기 좋을 스토리로 말이지요.

월급생활도 좋지만 한번씩 꿈꾸는 인생을 위해서 한번 읽어보고 하기 좋으네요.


누구나 월급인생에서 나만의 장사를 해보고 싶은 열망은 있게 마련이지요.

그래서 더욱 궁금한 책내용이고 했지요.

먼저 해야되는 이유라...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 글이었어요.

저또한 월급생활을 하게 되면서 퇴직시 어떤 사업을 해야지 하는

막연한 생각을 지녔던지라 더욱 잘읽게 되어진

내용이었어요.

처음시작부터 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네요.

성공과 실패 또한 원인분석까지 한꺼번에 나와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비전까지 알아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쉽게 경험담처럼 이어져서 더욱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저자도 어려운시기 책을 보고 위기를 넘기고 했다고 하네요.

성공에 앞서서 어려운 고비등 과정들을 이겨낸 스토리라서

더욱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첫장사를 하게 되면 1년이 고비라고하네요.

어떻게 하면 성공할수 있는지 노하우가 묻어있어서 더욱 도움되는 내용이었어요.

노하우가 책에서 바로 읽어볼수있다는것은 정말 중요한 대목인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 재미나게 읽어보기 좋을 내용이지요.

옆사람도 알려주지 않는 노하우 아니겠어요.


장사의 성공 기준은 개인마다 다르다고해요.

저는 장사는 타고나야된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이책을 보면서

또다른 생각을 가지게 되었어요.

이처럼 어떠하게 하느냐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주니 더욱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생활의 작은변화로 생산자가 되어라고 하는데 저또한 어떠한 가게를 가면

스마트한 시대인데 결재방식이

예전을 고수한다면 다시 찾아가기가 그렇더라구요.

변화에도 능숙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하는 대목이었어요.

다 한꺼번에 성공할수는 없지만 이왕이면 성공궤도로 오르기 위해서

한번 살펴보면 도움되는 내용이었어요.

내용이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어서 좋았고 또한 포인트적으로

짚어 주니 더욱 도움되는 내용이네요.

[마인드셋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