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보니 NFT(Non-Fungible Token) 마스터 - 오픈씨(OpenSea)에서 NFT 발행 / 판매등록 / 작품구매 소개
최재용 외 지음 / 광문각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눈 떠보니 NFT(Non-Fungible Token) 마스터

광문각출판

우리는 정말 많은 정보화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지요

그중 저는 NFT 에 대해서 궁금하던차 만난 책이었어요.

기초수준인 저에게 많은 정보를 알려주는 책이었어요.

NFT활용가이드라고 하니 말이지요.

요즘은 생활속에서도 가끔 활용이 되고 하니 더욱 정보지식을

쌓는데 도움되는 내용이지요.


휴대폰에서 최초에 보았을때 이것이 무엇일까 하는 호기심으로 보곤 했는데 말이지요

대체불가능한 토큰이라고하니 말이지요.

NFT 시장이 요즘은 대세라고하니 말이지요.

과연 어떻게 활용이 되고 있는지 나와서 더욱 기초실력으로 보기 좋을 내용이었네요.

온라인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니 말이지요.

어떻게 활용이 되고 있는지 보면서 제가 모르는 분야도

참 많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내용이네요.

그리고 나아가 NFT 에 대해서 쉽게 접근하게 만들어 주는 내용이었어요

생활속에서 알게 모르게 많이 사용하고 있었네요.

사용자 제작 NFT마켓 플레이스로 더욱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네요.

앞전에 NFT에 대한 정의와 안내였다면 활용사례를

살펴보고 또 활용하는 방법까지 말이지요.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요즘은 QR도 활용이 많이 되고 있는데 이제는 NFT도 활용성이 갑이겠다 싶었어요.

발행하는 방법부터 기초로 나와서 더욱 도움되는 내용이네요.

마스터도 하면서 또한 원활하게 활용할수 있게 해주니 더욱 읽어볼만한 책내용이지요.

전문용어들이 어려워서 그랬는데 책을 보면서 이해하기 쉽게 해주네요.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서 따라하기 쉬운 내용이었어요.

다소 조금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보면서 차근차근하니

기초를 쌓으면서 이해하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알아보기 쉽게 이미지와 같이 나와서 더욱 쉽게 접근하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면서 NFT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더욱이 필요한 NFT아니겠어요.

나만의 NFT를 만들어보는것도 좋고 나아가 상업적인

목적이 있다면 한번 읽어보고 시도해보면

좋겠다하는 내용이라서 더욱 잘 읽어지고 했답니다.

NFT에 대해서 자세하게 또한 쉽게 알려주어서 한번 알아보는

지식쌓는 도서로 좋았어요.

[광문각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