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저널 - 상처받은 영혼을 위한 치유 라이팅북
마이클 싱어 지음, 노진선 옮김 / 라이팅하우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상 저널

라이팅하우스출판

마이클 싱어 지음 / 노진선 옮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라서 해서 더욱 궁금했지요.

책을 딱 받아드는순간 표지 그림마저도 아늑하니 안정이 되는

그런 느낌이었네요.

치유 라이팅북이라니 더욱 궁금하게 내용을 살펴 보았답니다.

잔잔하게 명상하듯 때로는 사색하듯이 볼수가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었어요.


잔잔하게 읽으면서 사색할수 있는 내용이었어요.

때로는 와닿는 글귀를 보면서 말이지요.

명상하듯이 글을 음미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쉬어가는 페이지를 보듯이 말이지요.

바쁜일상에서 잔잔하게 읽어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내가 적어가면서 활용할수 있는 책이라서 나만의 책으로 만들기

좋을 책이었어요.


깊이 있는 내용이 더욱 읽어가면서 나를 성장하는 그런 내용이었어요.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하면서 스트레스 받은 지난날을 반성하면서

보기 좋을 내용이네요.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인생원리같은 그런 명상책이었어요.

때로는 읽으면서 깊이가 너무 깊어서 이해하기 힘들때도 있었지만

생각하면서 넘기기 좋을 내용이지요.

우리는 일상의 무의미하고 사소한 일들 때문에 괴로워하곤 한다고

시작하는데 말이지요.

더욱 공감가는 내용들이 가득해서 공감하면서 읽어갈수가 있었어요.

읽으면서 비로써 자유로운 존재가 되는것인가하면서 말이지요.

생각하면서 넘어갈수 있는 내용이라서 더욱 잘보아진 책이었어요.


딱 중심을 잡아가면서 나를 찾아가는 여정같은 그런 책내용이었어요.

내 정신의 온전함을 느낄수 있는 그런 중심을 잡아주는 내용이라고 할까요.

오늘또한 스트레스를 받은 일상이라서 그런지 더욱 와닿는 내용이 더욱 많았어요.

관심을 거둬라고 조언하듯이 들려주는 말에 공감을 하면서 말이지요.

이처럼 치유하듯 또 경청하듯 보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자기계발서로 도움되는 내용이 가득했어요.

조금씩 보면서 활용하기 좋을 내용이네요.

오늘도 꾸준히 보면서 사색을 하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재미나게 또 공감하듯이 볼수 있는 내용들이 많아서 더욱 도움되는 내용이었어요.

진정한 나를 위한 중심점을 찾아가면서 더욱 나를 위한 수양으로 도움이 되었어요.

또한 나만의 책으로 적어갈수가 있어서 더욱 활용하기 좋으네요.

[라이팅하우스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