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3등급 상위권 대학 입시 전략 - 고1부터 준비하는 학종 대비 실전서
김진호 지음 / 경향BP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신 3등급 상위권 대학 입시 전략

경향BP출판

김진호 지음

첫째아이가 중3이라 올해만 마치면 고1이 되어서 더욱 궁금한 내용이었답니다.

이제 벌써 고등학교 어디갈것인지 상담을 하고 하니 말이지요.

책으로 미리 대비하는 실전서라서 해서 말이지요.

초보엄마라서 더욱 필요한 내용이지요.

이제 불과 3년만 있으면 대입을 준비해야되는 시기에 도래하여서 더욱 이제는 정보가 갑이다라는

생각이 들던차 만났네요.

예전에 수시로 살펴보고 했지만 또 내아이가 막닺뜨려 지니 또 변화도 있는지라 요즘 또 변화하는 교육문화를

다시한번 볼수 있겠지요.

입시컨설팅과 유튜브채널도 운영하는 저자라서 더욱 풍성한 내용을 기대하면서 말이지요.

우리나라 정권별 교육정책이 먼저 나와서 더욱 공감하면서 보게되었어요.

더욱 초보라서 모르는 점을 핵심 포인트로 짚어주니 더욱 공감하면서 또 배우면서 한장 한장 넘기게 되네요.

근래 주목받는 특색학과도 보기 좋을 내용이지요.

2024년부터는 더욱이 생기부가 자소서는 변화하지 않을것이라고 하네요.

요즘 보면 초등부터 바뀐 교과과정하면서 보았는데 더욱 중요한 포인트를 알아가게 되네요.

과목별로도 이렇게 알려주어서 더욱 도움이되네요.

제가 보고 있으니 첫째도 당장 입문하는 과정이라 더욱 궁금해 하더라구요.

포인트로 아이한테 설명하고 그랬네요.

저도 이책보고 많이 알게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모르는 사실도 많고 해서 더욱 도움이 되었지 뭐예요.


입시전략도 또한 면접에 관해서도 나와서 미리미리 아이한테 연습을 시켜야되겠다 싶더라구요.

뭐든지 미리미리 해두는것이 좋지요.

그래서 더욱 도움되는 책내용으로 다가오네요.

무엇보다 아이의 꿈과 적성을 먼저 알아야되지만 찾아가면서 진로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기 좋을 내용이었어요.

어떻게 하면 합격할수 있는지 본격적인 전략이 나와서 더욱 도움이 되네요.

미리 준비하고 또 초보엄마로써 정보를 얻을수있는 내용으로 도움되었어요.

성공적인 입시전략에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생각해보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마침 두아이를 육아하는 입장으로서 현시대의 입시전략을 볼수 있어서

더욱 도움되었어요.

요즘은 미리 정보가 갑이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도움되고 하네요.

[경향BP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