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콜의 어반 스케치 기초 - 펜 드로잉으로 스케치북 한 권 끝내기
카콜 지음 / EJONG(이종문화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콜의 어반 스케치 기초-펜 드로잉으로 스케치북 한 권 끝내기

이종출판

카콜(임세환)지음

요즘 취미생활로 긁적이는 것을 무지 좋아하는지라...

하다 보니 스케치도 하게 되었어요.

근데 마침 이렇게 기초 부터 알려주는 책이 있다니 더욱 취미생활을 풍성하게 할수 있을것 같으네요.

한권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취미생활 한다면 더욱 도움되는 내용들이 가득하니 그렇네요.

집콕하면서 아님 모임기다리면서 등등 시간날때 한권 들고 다니면서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한권의 책과 함께 스케치하기 좋아요.

감성진 아이템 책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기초편이라서 펜선택에서부터 여러가지 알려주는 점도 도움이 되는 내용중 하나이지요.

막그려도 돼. 즐겁게 그리자 라는 마음가짐부터 시작이 된다고..

저또한 그렇게 해서 시작이 되었는데 말이지요

요즘은 스케치북도 휴대하면서 그리기도 좋더라구요

어반스케치 너무 좋을 스케치이지요.

도구소개에서 부터 기본학습까지 꼼꼼하게 보기 좋으네요.

도구도 다양하니 있어서 어떤 도구를 쓰면 좋을지 하면서 보고 했어요.

집에도 도구가 많기는 하지만 도구 욕심은 있게 마련이지요.ㅎ


나아가 본문에서 실내, 인물, 자연물, 건물등 다양하게 활용하는 스케치 쉽게 하는 법이 나와서 더욱 요긴하게

보기 좋을 내용이었지요.

그리다가 보면 꼭 어려운 것이 등장하게 나름이고 그리하여 이책을 보면 더욱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더욱 깊이가 있게 그릴것인가 하고 연구하게 되지요.

설명이 초보자에 맡게 잘 되어 있어서 더욱 잘 보아진 책이네요.

그림으로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작품 감상하듯이 보면서 따라하기 좋아요.

좋을 팁등이 수시로 보여서 더욱 좋더라구요.


아직까지는 기초물밖에 못했는데 이제 풍경이나 도전해볼까 하던차에 만난 책이라서 더욱 좋으네요.

풍경도 표현방법을 알고나니 더욱 쉽고 하네요.

그리고 부록으로 도안도 따라 하기 좋으네요.

작품도 감상하면서 스케치 입문하기 좋을 책으로 좋으네요.

즐거운 시간보내면서 취미생활 하게 도움주는 책이라 좋으네요.

스트레스 한번에 발산하기 좋을 책이네요.

카콜작가님 책이라서 더욱 재미나게 보면서 활용하기 좋게 구경하면서 취미생활 하기 좋으네요.

풍성한 스케치 취미생활에 도움이 되네요.

[이종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