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독서평설 2022.8 독서평설 2022년 8월호
지학사 편집부 지음 / 지학사(잡지) / 2022년 7월
평점 :
품절



중학 독서평설 8월호

지학사출판

월간으로 나와서 매월 받아보기 좋을 독서평설이네요.

첫째아이가 요런 도서 좋하해서 잘 읽고 한답니다.

토론도 하고 다른아이들 생각도 읽어볼수가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마침 중학아이라서 더욱 요긴하게 읽어볼수가 있다고 해요.

어른잡지가 아닌 아이들만의 잡지라서 아이가 더 좋아하고 하네요.

역시나 이번호도 내용이 정말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한권으로 여러분야를 알아갈수 있어서 좋으네요.

중학아이가 재미나게 읽을 꺼리를 안겨주어서 더욱 도움이 되는 책이었어요.



읽다가 보면 모르는 지식도 습득할수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고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가 읽기 좋아한다는 것이지요.

요번호에서는 쓰레기 문제도 다루어져서 요긴하게 보았다고 하네요.

중학교에서 고등으로 가기전 제일 궁금한 문제들도 보여서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이번호에는 어떤 기사가 있을지 호기심에 읽어보게 된다고 하네요.

보면볼수록 기사에 빠져들면서 읽게 된다고 하네요



직업탐방도 할수가 있으며 다양한 기사들이 재미나게 읽게 할수 있게 해주네요.

제가 봐도 재미나니 말이지요.

고전좋아하고 문학 좋아하는 아이인데 단편문학도 실려서 재미나다고 해요.

다양한 분야가 한권에 있으니 한권만 읽어도 박식해 지겠더라구요.ㅎㅎ

모르는 지식도 알아보게된다고 하네요.

좀더 어려운 지식들고 쉽게 읽으면서 말이지요.


현재 이루어 지는 이슈도 볼수가 있으면서 말이지요.

다양한 영역을 한꺼번에 볼수가 있어서 좋으네요.

저희아이보니 수시로 집어들어서 여유가 있는 시간대에 잘 보고 하더라구요.

한달에 한번씩 요렇게 보면 정말 지식에 가까워지겠다 싶더라구요.

재미난 기사와 함께 문학작품도 볼수가 있네요.

바쁜 중학생들의 독서로 너무 좋을 책내용이었어요.

또한 재미나게 하루를 읽으면서 보낼수 있는 책읽기로 좋았답니다.

토론하는 교재로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읽고 지식도 쌓이고 토론소재도 되고 그러니 더욱 도움되고 하네요.

호기심에 읽었다가 책을 놓기가 힘들게 되는 마법이 있는 책이라고 하네요.

아이가 읽는 수준으로 너무 좋을 독서평설이었어요.

매월 궁금함으로 매달 보면 더욱 도움이 되겠다 싶으네요.

[지학사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