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족 이야기 1 - 비밀의 샘 신비도서관
김춘옥 지음, 김완진 그림 / 청어람주니어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족이야기 세트도서가 출간되었어요.

소년 길새의 길족 세상 모험기를 다른 판타지 동화라고해요.

아이들이 은근히 판타지 장르 좋아하는데 말이지요.

책과 함께 발자국 클립2종세트도 출간이벤트로 제공이 되더라구요.

너무 이쁜 출간 이벤트였지요.

발자국클립에는 책갈피도 되지만 문제집에 꽂아놓고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길족이야기1. 비밀의 샘

청어람주니어 출판

김춘옥 글 / 김완진 그림

그리하여 길족이야기 1편을 읽어 보았답니다.

하늘나라 선녀가 만든 길에서 생겨난 종족을 길족이라고하네요.

사람과 사는 세상의 또다른 세상이라 더욱 상상력을 자극하기 좋을 소재였어요.


길새는 방학이어도 여행을 떠나본적이 없다고 해요.

그런 길새앞에 나타난 새발자국..

엄마가 일을 해서 집에 없는데 엄마로부터 온 생일 카드라..

카드를 받고 두근두근 하는 마음에 길을 나서게 되고..

어느새 낯선곳으로 들어간 길새..

다 누군가의 계획에서 이루어진 일이라는것이 나중에 밝혀진답니다.

하지만 서론에서는 두근두근 하면서 보아지게 되더라구요.




그리하여 낯선세계에서 길포를 만난 길새..

길만족이야기에 푹빠져서 보게된답니다.

길새의 엄마가 길만족이라고 이야기하는 세상...

그곳에서 길새의운명은 어찌될지 보게 된답니다.

길만족 아이는 다 가둬 놓았다고하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더욱 위험에 빠지게 되는 길새의 운명이었지요.



다른세계에서 온걸 들키는 순간 길새는 위험에 빠지게 되고,

길포와 길새는 이름이 비슷해서 가족일까 하는

궁금증이 보는내내 생기게 되더라구요.

길만족과 길찾족이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다고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길만족을 잡아가게되고 그리하여 길새의 출생의 비밀이 알려진답니다.

길을 만들어 이어주는 역할을 하게되는 길만족이라 또다른 세계가 있다는 상상에

절로 재미나게 보아지는

줄거리의 책이었어요.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서 더욱 길새의 앞날이 두근두근하면서 볼수가 있었어요.

1권에서는 길만족에 대한 설명이 많이 이루어져서 더욱 아 하고 볼수가 있었어요.

다음 2권에서는 모험을 하는 길새의 이야기가 되겠지 하면서 기대만땅 하면서

1권을 읽게 되었답니다.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길족세상의 이야기라 더욱 재미를 더해갔어요.

https://blog.naver.com/juniorbook






[청어람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