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더블클릭 중학 수학 1-2 (2024년용) - 계산 집중 연습 문제집 연산 더블클릭 수학 (2024년)
최용준 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8년 4월
평점 :
품절




연산 더블클릭 중학수학 1-2

천재교육 출판

중학수학문제집으로 계산 집중 연습문제집으로

연산 더블클릭을 풀어보았답니다.

반복하면서 더욱 수학의 자신감을 가져 가는 학습으로 도움이 된다니

더욱 기대되네요.

특히나 아이가 자기주도학습으로 활용해 볼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기본기를 다지기 해주어서 더욱 도움되는 학기중 문제집으로 좋았어요.

교과내신 연산을 집중적으로 하면서 더욱 개념을

쉽게 깨칠수 있어서 수학공부에서

더욱 재미를 더해가는 학습이었어요.

아이도 쉽게 풀어가면서 더욱 수학의 자신감이 늘어간다고 하네요.


개념문제의 반복 연습으로 개념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능력을 길러가는 문제집으로 풀이하면서

더욱 중학수학의 개념을 익혀가기 좋을 학습이지요.

기본개념을 다지고 또 주제별 기초학습으로 기본기 다지기 좋더라구요.

개념이 표로 나와서 학습하고 다시한번 개념문제를 풀이해 볼수가 있네요.

기본도형에서 도형의 기본요소를 더욱 쉽게 알아가네요




반복유형문제 정복으로 더욱 개념과 수학의 자신감을 길러가기 좋을 학습이었어요.

문제유형이 반복적으로 깔끔하게 이어져서 더욱 개념을 알아가게 된다고 해요.


맞꼭지각을 공부하면서 개념을 이해해서 바로바로

풀이하는 시간이 줄더라구요.

오답이 살짝 나오지만 그래도 개념을 잘 캐치하고

지나갈수 있었으니 말이지요.


개념을 공부하면서 바로 문제풀이 적용이 되어서 더욱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해용.


각 단원별 개념을 공부할수 있어서 더욱

내신의 기본기를 잡아갈수가 있었네요.

삼각형의 내각과 외각등등 도형에서는 개념이 참 중요한데 더욱

개념풀이연산으로 활용하기 좋을 문제집이었어요.


개념으로 한번 설명후 반복되는 문제유형으로 연산으로 대비하면서 더욱 알찬

내신공부의 지름길이네요.

연산 더블클릭 중학수학 내신실력쌓는데 도움제대로 되더라구요.

문제유형도 깔끔해서 아이가 더욱 이해하고 넘어가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1학년 2학기 시험대비북으로 활용해도 좋더라구요.

마침 2학기 시험도 치는지라 더욱 중요공부하는데 도움되네요.

연산으로 더욱 개념과 실력을 쌓기 좋네요.


기초를 탄탄하게 쌓아주니 더욱 교과내신에 도움이 되지요.

2학기 수학에서는 기본도형과 작도, 평면도형, 입체도형,

통계가 나와서 더욱 단원별

수학의 핵심기술을 알아가는데도움이 되는

포인트 학습을 할수가 있었어요.

내신의 핵심을 짚어가기 좋을 학습이었어요.

특히나 문제집이 연두연두해서 아이도 더 좋아하더라구요.

바쁜 중학아이의 수학공부로 연산 더블클릭 중학수학문제집으로

알차게 학습해서 더욱

수학의 자신감을 가져간답니다.

기본실력과 내신다지기까지 할수 있어서 도움되었어요.

수학의 자기주도학습 플랜학습으로도 좋을 문제집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