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끝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학 과학 1-2 (2023년용) - 7일 끝으로 끝내자! 중등 7일 끝 (2023년)
천재교육 편집개발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8월
평점 :
품절


7일 끝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학과학1-2

천재교육출판

2학기가 되니 내신시험을 친다고 하니 더욱 중학교에 들어가서 첫 시험이라 아이가 긴장을 하더라구요.

마침 7일끝 중간고사 기말고사 대비를 할수 있다니 더욱 대비하여

중학교 과학 내신대비 하기 좋을 교재였어요.

과학개념을 잡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내신시험대비북으로도 효과를

발휘하는 교재였어요.

2학기 과학학습으로 알차게 하기 좋을 문제집이네요.

먼저 시험공부시작하면서 간단하니 요점을 파악하는 그림으로 되어서

흥미롭게 활용할수 있는 코너였어요.

그리고 난뒤 교과서 핵심정리와 내신기출베스트, 시험공부마무리 코너로

돌입할수가 있었지요.

2학기시작하면서 더욱 내신시험이 있는지라 이문제집으로 제대로 대비하기 좋았지요.

교과서 핵심정리에서 먼저 개념을 활용하고 기초확인문제를 풀이하면서

아이도 개념을 잡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학습이었어요.

아이가 과학을 어려워했는데 개념이 쉽게 잡혀진다니

잘 학습하면서 풀어보기 좋았답니다.

과학의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할수가 있었어요.

꾸준히 자기주도학습 과학공부하기 좋으네요.

교과서핵심정리로 다시한번 핵심파악을 하면서 더욱 과학을

이해하는 힘이 길러진답니다.

핵심정리가 되니 더욱 빠르게 요점정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기초에서 핵심문제를 풀이후 내신기출베스트로 내신에 더욱

다가가는 문제를 풀이할수가 있었지요.

시험대비북이라서 더욱 핵심문제 풀이는 도움이 되어요.

아이도 오답을 내면서 더욱 어려워하는 문제를 다시한번 오답체크하면서

개념을 확립해 가는데 도움이 되어요.

이렇게 풀이를 함으로써 더욱 내신에 한발 다가 가게 되어요.


단원별 교과서 핵심정리를 하면서 더욱 개념풀이를 해갈수가 있었어요.

문제유형이 아이가 이해하기 쉬운 문제라서 더욱 쉽게 풀이하면서

넘어가게 된답니다.

기초부터 수순을 잡아가기 좋을 문제집이었어요.

중간고사, 기말고사 편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쉽게 풀이하기 좋았답니다.

누구나 100점 테스트코너와 창의, 융합,코딩테스트, 학교시험기본 테스트까지 풀이로

내신시험을 제대로 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테스트로 더욱 내신대비하면서 아이의 실력을 닦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학습이었지요.

문제유형이 깔끔해서 더욱 아이가 개념을 쉽게 잡아가는 학습이지요.


부록으로 핵심정리총집합코너로 아이가 더욱 핵심정리를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해요

뜯어서 가지고 다니기 좋을 카드였지요.

아이도 풀이를 하면서 더욱 스스로 개념 잡아가는데 도움이된다고 하네요.

어려운 과학공부 내신잡아서 학교공부가 즐거워지는

학습으로 좋을 문제집활용이었어요.

스스로 플랜잡아서 풀이하는 과학학습으로 좋으네요.

꾸준히 풀이하면서 과학실력 잡아가기 좋았어요.

#천재교육, #7일끝중간고사기말고사중학과학1학년2학기, #교재협찬, #중학교내신,

#튠맘, #2학기시작, #중학교시험대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