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덕후 1 : 내가 바로 K-초딩이다! - 찐 공부덕후 필수 아이템 입시덕후 1
이연 그림, 박동명 글, 유니브 원작 / 서울문화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입시덕후 1. 내가 바로 K-초딩이다!

서울문화사 출판

원작 유니브 / 글 박동명 /그림 이연

학교생활과 공부꿀팁가득한 입시덕후 1편을 만나보았답니다.

구독자 수 67만명 유튜브 교육 카테고리 누적 조회수 1등 채널인 입시덕후가

책으로 나와서 더욱 반가웠지요.

재미난 만화와 함께 아이가 재미난 책읽기로 풍덩 빠져 볼수가 있었어요.

초판한정부록으로 입덕노트 K노트까지 함께 할수있어서 더욱 아이가 좋아하네요.


캐릭터도 너무 웃기는데다가 내용은 더욱 코믹하니 아이가 절로 읽으면서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고등학생이 초등학생으로 갑자기 변신하게 되는 반전 코믹에 판타지라

더욱 내용에 재미를 더하더라구요.

과연 주인공을 초등학생으로 변신시키게 하는 이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주인공 김시덕의 운명은 어찌될지 다음이야기가 벌써 궁금해지더라구요.

스스로 다시 커지기위해서 찾아가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다 재미나더라구요.

상상만으로도 너무 재미난 에피소트들이 펼쳐지지요.


선생님의 유형을 이야기는 하는데 아이도 공감하면서 볼수가 있었다고하네요.

급식이며 선생님이야기며 아이들끼리 스스럼 없이 나누는 대화처럼 볼수가 있어서

더욱 재미를 안겨준다고 하네요.

또래들만 알수 있는 그런 이야기라서 말이지요.

코믹요소와 함께 볼수가 있어서 더욱 재미난 책읽기로 빠져들수가 있었대요.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비교하면 숙제폭탄이라 아이가 더욱 이해하면서

지나갈수 있는 내용이라면서 더욱

스토리에 집중을 하게되네요.

마지막으로 입시덕후 요점정리편으로 중학교 입학할때 알아야 할것 TOP5를 알아가지요.

아이들이 학년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궁금해지는 이야기들이라 더욱 공감하는 내용이지요.

달라지는 수업시간등 늘어나는 공부량이라니 말이지요.

공부는 아이가 점차 늘어가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스쿨 판타지라서 아이들의 세계를 잘 엿볼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보면서 더욱 공감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공감하는 학교이야기라서 아이가 더욱 빠져서 볼수가 있었네요.

초등고학년이나 중학생이 봐도 재미난 내용들이라 아이들이 보기 좋을

재미를 안겨주는 스쿨 만화였어요.

더욱 읽으면서 학교생활을 재미나게 보낼수 있을 내용들이겠지요.

학교속 이야기라 더욱 2편도 기대된다는 아이였어요.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