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다 보면 알게 되는 저학년 속담 소문난 국어 2
도기성 지음 / 글송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다 보면 알게 되는 저학년 속담

글송이 출판

도기성 지음

글송이출판의 초등교과연계 소문난국어 2번째 이야기랍니다.

속담을 쉽게 이해하고 국어교과도 연계되니 더욱 보기 좋을 책이지요.

무엇보다 그림이 재미나서 아이들의 흥미도를 확 높여주는 책이었어요.

방학중에 집에서 재미나게 읽기 좋을 내용의 책이었어요.

책을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까르륵하면서 빠져들기 좋을 내용이라고 하는 아이였어요.


ㄱ부터 시작해서 ㅎ까지해서 순서대로 속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일단은 아이가 알고있는 쉬운속담부터 나와서 공감하면서 볼수가 있더라구요.

속담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이해하는 부분에서 재미나게 알려주니 자연스레 읽다가

더욱 속담을 기억하기 좋았다고 해요.

비슷한 속담까지 나와서 더욱 보기 좋더라구요.

때로는 일상속 에피소트처럼 말이지요.

초등 눈높이에서 설명이 되어서 더욱 속담깨치기에 도움되네요.

속담의 내용의 깊이를 파악하는데 쉽게 또 재미나게 알수가 있어서 아이도 너무 재미나게 보더라구요.


일상에서 쓰여지는 속담이라서 더욱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네요.

간단한 설명과 함께 재미난 그림이 이어져서 보기에 좋으네요.

아이도 너무 재미나게 읽어볼수가 있었어요.

제가 보기에도 내용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속담을 정말 재미로 알려주는 내용으로 좋으네요.

그림들이 정말 재미있어서 속담이 아니라도 빠져들게 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아이가 하루를 즐겁게 해주는 책으로 열심히 읽게 되었답니다.


저학년 눈높이 맞춤 100개의 속담이라서 아이가 속담을 많이 알아갈수가 있었어요.

속담만 아는것이 아니라 재미난 그림과 함께 의미를 알아갈수 있고 또 내용이 흥미나서 읽을수록

자꾸 읽고 싶어진다고해용

속담과 함께 속담의 뜻 이해도 할수가 있어서 좋네요.

초등교과서 속에서도 속담이 많이 나오는데 읽으면서 더욱 이해하기 좋겠지요.

생활속에서도 많이 쓰여지는 속담이기도 하지만 속담좋아하는 아이라 더욱 재미난 책읽기 속으로 빠져들더라구요.

적절한 상황으로 나타내어서 더욱 아이도 재미나게 보는 책읽기로 즐거운 시간 보내었답니다.

속담은 정말 커서도 상식으로 알아가기 좋은데 더욱 알아갈수 있어서 좋을 책내용이었었어요.

[글송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