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만나기 대작전 청어람주니어 고학년 문고 10
김명진 지음, 전명진 그림 / 청어람주니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계인 만나기 대작전

청어람주니어 출판

김명진 글 / 전명진 그림

철구와 아이들의 외계인 만나기 대작전은 성공을 할것인지 보는 재미를 더해가는 청어람 주니어

고학년 문고 10번째 책을 만날수가 있었답니다.

제목부터 외계인이 들어가서 아이가 외계인에 대한 생각의 나래를 펼수가 있었어요.

철구를 중심으로 가족관계, 또한 친구관계를 중심으로 재미난 스토리속으로 빠져들수가 있었어요.

과연 외계인은 있을지 의문을 품으면서 보는 아이였어요.

쓸모없는 잡동사니를 모으는 철구의 창고는 아무거나 교환소라고 불린다고해요.

그런 철구에게 어느날 안나는 무당벌레 브로치를 교환하면서 사라지고싶다니..

그리고 나서 고물속에서 발견된 스프링노트한권..

앞으로 이 노트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과연 외계인을 만날수가 있었을까하는 상상을 더해가면서 말이지요.

하지만 그 반짝이는 무당벌레 브로치는 또다는 문제가 생기게된답니다..

철구는 안나로 인해 외계인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이 너무나 귀엽더라구요.

우리엄마가 외계인인것 같다는 글을 발견하면서 더욱 반전을 들이게 되는 내용이었어요.

아이도 한번씩 엄마가 외계인이면 하는 생각을 한적도 있던터라 더욱 공감가는 내용이라고 하면서 보더라구요.

잔소리 좀 덜해야 되겠어요.

왜 외계인을 만나려하는지 이유도 나왔는데 과연 방법은 어찌될지 하면서 다음장을 다시 보게 된답니다.

또 안나의 브로치와 관련된 사건이 발생하고...

그렇게 철구와 안나는 더욱 친해져만 갈까요.

안나의 알수없는 행동들이 더욱 궁금해져만 가더라구요.

처음에 철구는 안나의 브로치가 탐이 나서 더욱 외계인을 만나게 해주려했지만 그러면서 더욱 철구는

고민들이 늘어나게 되지요.

철구의 아빠의 이야가를 보면서 말이지요.

외계인을 만나기 위해 고군부투하는 모습이 더욱 재미가 있으면서 스토리속에서 친구들과의 우정과

가족의 사랑을 느낄수가 있어서 잔잔한 감동이 오는 이야기였답니다.

어른이 되어가는 성장소설이라서 더욱 내용이 재미가 있었어요.

과연 주위에 일어나는 알수없는 일은 외계인의 일이었을지 하면서 보게 되었다는 아이였어요.

또래아이들의 고민같은 썰을 풀어놓으면서 더욱 재미나게 풀어진 글이라 아이도 재미나게 볼수 있었답니다.

출간이벤트로 투명책갈피 2종세트와 독후활동지를 만날수가 있었서 더욱 책을 보고 활용하기 좋았어요.

https://blog.naver.com/juniorbook/222429708635



[청어람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