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수학 중1-2 (2021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하게 중등 체크체크 (2021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중학교수학문제집, # 체크체크수학1학년2학기, #중학수학, #중등수학, #중학수학추천문제집,

#중학1학년수학문제집, #중학체크체크수학, #체크체크,

중학수학 체크체크 수학1-2

천재교육 출판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 클리어라서 더욱 바쁜 중학생 수학교재로

너무 좋을 교재를 만나보았어요.

중학수학 진도 개념을 마스터하고 실전연습문제를 다지면서 더욱 중학수학

마스터 할수있었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개념드릴이 있어서 다시한번 개념연습을 하면서

반복수학문제를 해결할수가 있는 교재로

너무 알차게 활용되었답니다.

중학수학 1학년 2학기 과정은 먼저 기본도형, 작도와합동, 평면도형, 입체도형,

자료의 정리와 해석이 등장하는데요.

일단 도형을 어려워했던 남자아이라서 더욱 힘들어함을 예상하게 되는

2학기 수학공부였어요.

일단 개념이 확실히 잡혀야 할 도형아니겠어요.

개념을 쉽게 빠르게 잡아가는 플랜 수학공부로 체크체크 문제집 풀이하기 좋으네요.

아이도 거부감없이 잘 풀이를 해주더라구요.


꼼꼼하게 진행이 되면서 아이가 계산도 그렇지만 개념에서 정립이 되어 짐을

느껴지게 하는 공부였어요.

처음 도입부에서 부터 학습목표와함께 개념을 익히고 다시한번 문제로 개념을

정리해가는데 도움이 되는 학습이네요.

교과서 문제로 개념체크 코너에서 더욱 개념을 향한 유형문제 대비를 해보면서

아이가 역시나

도형개념을 어려워한다는것이 다시한번 느껴지는 학습이었어요.

무엇보다 개념 정립이 필요한 수학공부에서 더욱 도움이 된 학습이었어요.


점과 직선의 위치관계라 앞서 수직과 수선문제보다는 쉬웠다면서 잘 풀어주더라구요.

개념이 쉽게 설명되어서 더욱 수학의 자신감을 깨쳐가는 학습으로 너무 좋으네요.

소단원과 중단원 개념과 유형을 풀이하면서 더욱 반복하여 누락없은 수학공부를 진행할수가 있었어요.

유형해결원리문제를 풀이하면서 서술형에도 대비할수 있었답니다.

정말 한권으로 중학수학교과공부를 서술형도 마스터하면서

진행해볼수 있는 교재였어요.

기초개념과 나아가 정리개념까지 도달하면서 한권으로

마스터하기 좋았어요.


또다시 반복하여 중단원 개념확인과 마무리 문제에서 다시한번 개념을

반복 학습해서 좋을 학습이었어요.

스스로 자기주도 수학공부를 완성하면서 진단하고 또다시

해결해 나가는 문제해결력을 기르기 좋더라구요.


또한 개념드릴로 기초계산과 개념이해를 할수가 있어서 한권으로 마스터하기

좋을 중학교수학문제집으로

체크체크로 완성해 가네요.



개념드릴로 필수유형대비를 할수가 있어서 더욱 수학선행진행과 방학중에

활용하여 더욱 2학기 수학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체크체크 문제집이었답니다.

개념이 쉽게 설명이 되어서 개념을 쉽게 잡으려는 기초수학교재로 활용하기 좋으네요.

바쁜 중학아이의 수학공부로 한학기 선행하기 좋을 교재였어요.

방학중 예습으로 활용하기 좋을 교재로 체크체크로 열심히 풀어보았답니다.

문제집명처럼 체크해가면서 꼼꼼한 수학공부 진행해 볼수 있었어요.

한권으로 중학1학년 2학기 마스터 하기 좋을 교재였어요.

[천재교육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