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매쓰 Jump 6-2 - 유형 사고력 GO! 매쓰
최용준.김보미.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Go! 매쓰 Jump 6학년 2학기

천재교육 출판

 

#협찬, #초등사고력수학, #유형별사고력, #고매쓰, #Go매쓰6학년2학기, #Go매쓰 , #천재교육출판, #초등수학, #수학추천문제집, #6학년2학기수학문제집, #수학문제집,

 #사고력문제집, #Go매쓰Jump,

교과서 개념과 사고력을 함께 풀이를 해볼수 있는 Go매쓰를 만나보았답니다.

단계별로 사고력 강화를 할수가 있다고 해요.

개념부터 사고력까지 교과서의 개념을 쉽게 익혀주는데 도움되는 문제집이랍니다.

예습용교재로도 좋을 교재였어요.

저희아이는 학기중 풀어보았답니다.

​초등 사고력수학을 공부하면서 유형별 사고력 실력도 다질수가 있었어요.

 

6학년 2학기 수학 전체 단원을 학습하면서 1단원부터 분수~하면서

아이는 분수를 정말 싫다고 하면서도

다시한번 풀이를 하면서 개념을 찬찬히 잡아갈수가 있었다고 해요.

먼저 교과개념을 들어가기전 한번더 요약해서 볼수 있어서 아이가 포인트 개념을 익히기에

도움된다고 하더라구요.

개념만 잘잡아도 문제유형 해결은 절로 오는데 말이지요.

 

 

 

단원학습을 하면서 유형을 다시한번 분석해서 풀이를 해볼수가 있었으며,

무엇보다 한장에 문제수가 많지 않아서 아이가 잘 풀어볼수 있었다고 해요.

문제문항수가 적당해야 아이들 풀이에서도 자신을 가지고 할수가 있더라구요.

개념을 쉽게 익히게 해주어서 풀이하면서 더욱 수학의 자신감을 가져갈수가 있었어요.

 

 

 

 

스스로 문제해결을 하면서 개념을 쉽게 깨치면서 서술형문제도 풀이를 해볼수가 있어서

다양한 유형중 특히 서술형에도 완벽 마스터 할수가 있더라구요.

 

 

단원개념유형문제풀이후 다시한번 반복개념으로 사고력 종합평가를 해볼수가 있었네요.

아이의 실력을 분석하고 나아가 아이가 문제유형을 대비할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난이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더욱 수학의 재미를 붙여갈수가 있었다고 해요.

수학이 이렇게 재미있던가 하면서 잘 풀어주는 6학년 아이였어요.

더욱 'Go매쓰Jump'문제집으로 고학년수학 개념잡기로 좋을 문제집이었어요.

 

 

 

 

 

 

 

다른단원들 문제유형들을 봐도 참 깔끔하게 문제유형이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적당한 난이도와 함께 풀면풀수록 개념을 잡아가는 문제로 말이지요.

단원마다 포인트학습이 이루어지고 개념문제로 다시한번

개념정립에 체계적으로 할수가 있더라구요.

각 단원마다 사고력종합평가코너가 있어서 개념과 사고력 한몫에 잡을수 있는

문제집으로 도움되었답니다.

반복학습하듯 풀이를 하면서 말이지요.

 

 

아이가 스스로 꾸준히 문제해결을 하면서 수학적 사고력과 함께 문제해결력도 절로 생긴답니다.

자기주도습관 수학학습 형성하기도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남자아이 이지만 표지의 확 보여지는 핑크가 좋다고하네요.

문제집을 한눈에 찾아서 하루하루 꾸준히 학습할수 있다고 할정도로 말이지요.

고학년 되면 수학개념을 엄마표로 해도 헷갈려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리하여 Go매쓰 Jump를 풀이하면서 개념풀이와 함께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학습이 되는 문제집풀이로 수학실력도 나날이 늘어가요.

자기주도 수학학습에 있어서 수학적 사고력을 향상시켜주는데 더욱 도움되었어요.

쉽게 풀이하고 초등수학 어려운 개념을 쉽게 익혀주는데 도움되는 문제집이었어요.

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사고력실력도 높아지는 프로그램 문제집으로

고학년 수학 문제없이 해결할수 있었어요.

고매쓰로 ​초등 사고력수학, 유형별 사고력까지 다져가는데 도움되어요.

[이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