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수학 6-2 (2024년용) - 한 권으로 끝내는 개념 기본서
메가스터디 초등 수학 연구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메가스터디 초등수학 6-2

#메가스터디초등수학, #초등수학문제집, #메가스터디북스, #메가맘서포터즈,

#메가스터디초등수학6학년2학기, #초등수학, #수학추천문제집,

6학년 수학개념을 한권으로 마스터할수 있는 메가스터디 초등수학6-2로

6학년 수학개념을 다잡았어요.

6학년 단원에서 주로 헷갈리는 개념을 한번에 마스터 하고 반복유형 문제정복으로

더욱 교과서 수학개념을 쉽게 다지기 할수 있었답니다.

개념은 기본학습중에 하나이지요.

개념은 기본이요 서술형문제해결과 단원평가까지 대비되니 한권으로 수학익히기 좋았답니다.

개념을 쉽게 익혀주면서 교과서개념에 충실해지는 학습을 도전할수가 있었답니다.



아이가 꼼꼼하니 문제를 풀이하고 쌍둥이 유형분석을 통해 더욱 수학교과와 문제유형을

이해할수가 있었다고 해요.

난이도가 쉽지도 어렵지도 않는 적당한 문제유형으로 대비하기 좋았지요.

특히나 한권으로 마스터라고 하니 더욱 문제난이도도 쉽고해서 잘 풀어주더라구요.



먼저 개념과 개념을 익힐수 있는 문제풀이로 다시한번 개념을 다 잡기 좋았어요.

예습용교재로도 복습용교재로도 알맞게 활용할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난후 다시한번 개념다지기 문제로 아니가 개념을 잘 익혔는지 진단함과 동시에

수학의 자신감을 길러가기 좋을 개념다지기 코너였어요.

아이가 풀이하면서 스스로 진단할수있게 상단에 학습결과 색칠하는 코너도 있었답니다.



수학은 수시로 평가가 이루어져서 평소에도 단원평가 대비를 꼭 해야만되더라구요.

개념서로 한권으로 단원평가 문제까지 이루어져서 대비하기 좋네요.

문제유형을 알아가고 또 타파 하기 좋았다고 해요.




교과서 개념이 깔끔하게 이루어 지더라더라구요.

간략한듯 하면서도 필요한 개념을 바로 바로 쏙 익히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확인문제로 유형대비까지 하면서 개념깨치기 소스를 뿌리듯 학습할수 있었어요.




공간과 입체의 개념설명도 잘 되어있지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단원이라 더욱 쉽게 문제해결하고 넘어갈수가 있었어요.

단원별 정리가 깔끔해서 풀고싶어지는 문제집이라고 하네요.



무엇보다 실력쌓기 문제를 통해서 서술형도 개념도 익혀갈수있어서

도움되는 코너였어요

공간과 입체를 이해하는데 도움되겠지요.

쌍둥이 유형문제분석을 통해서 여러가지 문제유형을 대비할수 있답니다.


단원평가도 스스로 잘해낼수 있는 문제집이었어요.

한장한장 풀이를 하면서 자기주도 수학완성은 물론이고 수학의 자신감도 길러갈수가 있답니다.


서술형 문제유형도 대비할수 있어서 꼼꼼하게 풀이하면서 문제정복할수가 있지요.



부록으로 계산력기르기+단원평가북으로 다시한번 연산과 함께 복습하듯 풀이할수가 있었어요.

한권으로 끝내는 개념기본서라서 학기중에 한권 풀려주면 정말 든든하답니다.

체계적인 수학학습완성으로 사고력과 집중력까지 길러가는 문제집으로 잘 풀이해주고 있답니다.

엄마표로 수학 기초실력 기르기 도움되는 문제집이네요.

기본에서 시작해서 응용까지 나아가 수학기초실력까지 쌓아가는 학습서로

멋진 초등수학문제집이었어요.

아이가 풀이하면서 무엇보다도 개념이 한눈에 보기 좋았다고 해요.

개념이 잘 잡혀서 풀이하면서도 쉽게 풀어줄수 있었다고 해요.

아이의 자기주도습관을 길러줄 수학문제집으로 '메가스터디 초등수학6-2'로 멋지게

6학년 교과수학 완성합니다.

한권으로 엄마표 수학 끝~~~~


[메가스터디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