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초등 영어 듣기 평가 모의고사 6-1 (2024년용) 초등 자이 영어 듣기 평가 (2024년)
이도연 외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이스토리 초등영어 듣기평가 모의고사 6-1

수경출판사

시험에 자주 나오는 듣기 유형으로 구성된 10회 모의고사를 대비할수 있는 문제집이었어요.

초등에서는 요즘 시험이 없어졌다지만 잦은 수시평가는 하더라구요.

그러던차 영어듣기도 상당히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렇게 문제집으로 실력을 쌓아야 되겠다 생각하던차

만난 문제집이었지요.

무엇보다 중학들어가면 영어듣기시험도 참 중요하기 때문에 미리 학습하기 좋았어요.

영어는 제일 중요한것이 언어로서 영단어, 영문법은 기본이지만 말하기, 쓰기, 듣기 아니겠어요.

무엇보다 저희 첫째아이가 중학에 들어가면서 다니는 종합학원에서도 활용하는 영어문제집이 자이스토리 시리즈를 였어요.

그래서 더욱 믿음가고 또한 초등용 자이이스토리시리즈중 '초등영어 듣기평가 모의고사'편은 내용이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더라구요.

 

 

문제집을 보아하니 귀가 트이기 위해서라도 더욱 활용해야할 문제집이었어요.

시험에 자주 나오는 듣기유형이라 중요한 문장 듣기를 연습할수 있겠지요.

통문장으로 받아쓰기 훈련도 되어서 문장연습, 영어독해연습에도 도움되네요.

QR코드를 활용하여 듣고 문제를 풀이하는데 아이가 오답률이 적은것이 잘 진행하고 있구나 싶더라구요.

아이의 영어실력을 점검해 보는데 도움되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QR코드도 1.0배속, 1.2배속으로 등장해서 더욱 좋더라구요.

아이는 1.2배속을 좋아하더라구요.

쉽고 간단한 QR코드 음원접근으로 인해 아이도 열심히 잘 활용하더라구요.

 

 

발음법에 유의하여 받아쓰기를 학습해 볼수 있었어요.

아이가 생각보다 쉽게 이해하고 풀이를 하면서 영어 개념을 잡아가더라구요.

복습용교재로 또는 예습용교재로 활용해도 좋을 교재였어요.

 

 

 

 

 

 

문장을 적는것까지 하면서 영어문장을 소화할수가 있네요.

아이도 쉬워서 쉽게 풀이할수 있었다고 해요.

오히려 흥미가 생긴다고 하니 말이지요.

 

 

그림으로 표현되고 QR음원으로 듣기평가를 하다보니 아이가 영어실력에서

듣기실력이 상당하구나 싶더라구요.

한번듣고 놓치지 않고 문제풀이를 하더라구요.

중학가기전 듣기연습하여 실전에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해주어 다행이더라구요.

 

 

 

 

반복해서 모의고사대비 듣기시험을 풀이해 볼수가 있었답니다.

통문장으로 받아쓰기 훈련하는 긴 문장 받아쓰기도 연습할수 있어서 도움되네요.

 

 

어디서든 외울 수 있는 휴대용 단어장이 부록으로 나오더라구요.

모의고사에 수록된 문제들의 모든 단어를 볼수가 있으며 휴대하기 편리하게 제작하여

언제 어디서든 단어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요긴하게 사용하기 좋네요.

단어를 공부하는데 도움되었어요.

이렇게 음원을 들으면서 바로바로 풀이를 진행해주는 아이였어요.

자기주도습관 잡아주는 영어공부법이었어요.

꾸준히 진행하면서 영어를 흥미나게 공부해주는 영어독해 문제집 같았답니다.

영어 듣기 훈련하기도 좋았지요.

스스로 이렇게 꾸준히 풀어주면 영어 실력 나날이 늘어날것 같은 문제집이랍니다.

교과연계 영어 연습이라 더욱 영어기초실력 쌓는데 도움되네요.

마침 여름방학이라 여름방학에 훈련하기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듣기가 더욱 중요한 중학가기전은 필수로 풀어볼 문제집이었어요.

영어는 중요과목중 하나로 학교에서도 잦은 시험을 보더라구요.

그러던차 더욱 기초실력으로 닦아놓으면 좋을 듣기평가편이었어요.

발음훈련과 받아쓰기로 완벽 마스터 할수가 있었어요.

처음엔 듣기실력도 쌓을겸 점검도 할겸 시작을 했는데 스스로 흥미나게 풀어주니 영어의 흥미도 절로 생기고

무엇보다 영어의 자신감이 붙어가니 더욱 만족한 문제집이었답니다.

'자이스토리 초등영어듣기평가 모의고사'문제집으로 영어의 자신감을 기르기도 좋을 문제집이어요.

영어듣기 완벽 마스터하기 좋을 문제집으로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