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크로아티아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4월
평점 :
절판


 

트래블로그 크로아티아

나우출판

트래블로그시리즈 여행가이드북이랍니다.

유럽에서 가장 핫Hot한 관광지인 크로아티아를 엿볼수가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힘든 시기에 이렇게 정보를 모을수 있는 여행가이드북으로

힐링시간을 보내는것도 좋네요.

미리미리 크로아티아를 알아보는데 더욱 도움되는 책이었어요.

한달살기 프로그램도 있을 정도로 유명한 관광지 아니겠어요.

최적의 추천코스를 제공하고 각 도시의 효율적인 동선을 따라 여행하는 루트로 만들어져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여행지선택과 함께 코스를 짜볼수가 있답니다.

아~~여행가고 싶어요~~

 

 

 

지도와 실사사진으로도 눈요기 제대로 하고 있네요.

한권의 책으로 크로아티아를 감상할수 있었어요.

아름다운 아드리아 해를 구경하면서 참 아름다운 도시구나 싶어요.

여름휴양지라 더욱 볼거리가 많네요.

 

 

크로아티아 여행을 꼭 해야 하는 이유 8가지가 나온답니다.

왜 여행을 가야되는지 포인트로 볼수가 있었네요.

좋은날씨, 옛유적이 가득한 도시, 친절한 사람들, 안전한 치안, 밤에도 먹을수 있는 레스토랑,

현지인 집을 머무를수 있는 편리한 여행서비스, 와이파이, 저렴한 물가 등이 있는데요.

여행하기에 최적화된 이유 아니겠어요.

친절하고 안전한 치안이 무엇보다 와닿더라구요.

여행지에서 치안이 무시되면 정말 다시 가고 싶지 않기도 하지요.

 

 

먼저 도시탐험을 하기 전에 그 도시의 역사를 보라고 하잖아요.

이책에서도 먼저 역사에 대해서 안내가 쉽게 보기 좋게 되어 있더라구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다양해서 관광하기에도 좋답니다.

추천일정이 7박8일에서 2주일정으로 다양한게 안내되어 선택하기 좋더라구요.

자동차여행시 안내도 자세히 되어 가이드북으로 충실하네요.

렌트카 예약하기 코너도 나와서 할수 있는 방법안내가 잘 안내되어요.

현지에서 요긴한 안내들을 볼수가 있어서 더욱 유익하겠어요.

 

 

크로아티아 한달살기 프로그램을 살펴보면서 목표와 예산을 세우고,

세부적인 항목을 체크하게 해주더라구요.

한달살기 비용이 토탈 150~250만 정도가 든다고 해요.

한달살기 계획중이라면 크로아티아 가이드북 참고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그런면에서 이책은 참 충실히 안내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시별안내에서 보면 성당이며, 시장이며, 본격적 안내가 되어 진답니다.

특히나 자그레브에 성마르코 성당은 많이 들어본 성당이어요.

실연당한 연인들이 기증한 인간적인 사랑이야기를 엿볼수 있는

실연박물관도 있다니 신기하지요.ㅎㅎ

유명한 관광지 안내를 한눈에 볼수 있답니다.

 

 

이스트리아에도 이스트리아만의 낭만이 있는 도시네요.

오래된 유적지가 많은 항구도시라고 해요.

폴라원형 경기장을 보면서 정말 잘 보존되어 있더라구요.

플리체비체에서는 호수국립공원이 있더라구요.

반드시 가보아야 할 여행지라고 해요.

 

시베니크를 보호한 3개의 요새가 있대요.

세인트 존 요새, 성 미카엘 요새, 성 니콜라스 요새가 있더라구요. 공격으로 보호하기 위해

지어졌다니 역사의 산증인같은 도시였어요.

트로기르의 젤라또 바 벨라에는 젤라또 맛집으로 인기가 있대요.

아이가 젤라또를 좋아하니 더욱 아이 취향에 맞겠네 싶더라구요.

지상의 낙원이라는 두브로브니크로 오라에 가면 정말 낙원같은 풍경이 있더라구요.

달마티안의 고향이라는 크로아티아를 이해하는데 도움되는 책이었어요.

그리스 로마신화를 좋아하는지라 로마의 문화를 엿볼수 있어서 더욱 좋을 도시탐방이었어요.

이처럼 관광지와 음식문화를 보면서 한번쯤 간다면 하고 상상하면서 보기에도 좋고,

또 여행지를 짤때 참고로 보면 좋을 내용이었어요.

실사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여행을 가듯 상세히 안내되어 더욱 힐링하면서 볼수가 있었어요.

최신가이드북답게 최신가이드정보가 모아져서 더욱 유용한 책이었어요.

필요한 크로아티아 정보를 얻어가시려면 꼬옥 참고해서 보셔요~~

휴식을 취할수 있는 여행지로도 너무 낭만적인 곳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