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문법 Manual 119 2 - 119개 대표 문장으로 끝내는 숨마 주니어 영어
홍숙한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MANUAL 119 2권

이룸이앤비 출판

#중학교영문법, #중학영문법매뉴얼, #중학영어문법, #중학영어문법119,

#영어문법문제집, #영어문법문제집추천, #숨마주니어, #이룸이앤비,

중학내신대비 영문법을 쉽게 익혀주는 문제집으로 아이에게 도움되는 문제집이랍니다.

이책은 말그대로 중학 영문법 MANUAL 119라 영문법이 시급한 아이가 쉽게 이해하면서

학습하기에도 알맞은 개념과 문제유형이 다루어지더라구요.

중학에서 젤로 중요한 과목중 하나가 영어이면서 수학과 마찬가지로

평상시 실력이 요하는 과목이기에

미리미리 영문법의 토대를 닦기에도 좋았답니다.

1권에 이어 2권은 중학2학년 영어교과서 핵심문법 119개를 30일과정으로 이루어져있었어요.

총 2000여개 문항을 제시하여 3단계반복학습을 할수가 있답니다.

2권에서는 문장의 형태, 동사의 시제, 조동사, to부정사, 동명사, 분사, 수동태, 대명사, 비교구문,

관계사, 가정법, 접속사를 공부해 볼수가 있었어요.

2학년 과정이지만 영문법을 알아가는데 필수영문법이지요.

MP3를 다운받아 함께 활용하기 좋았어요.

https://www.erumenb.com/index.php?mid=summa100&document_srl=1675648

 

문장의 형식은 여러번 반복을 하여준 아이인데요.

무엇보다 4형식, 5형식으로 들어서면서 헷갈린다는 아이인데 이 문제집으로 다시한번

탄탄히 학습할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문제유형이 깔끔해서 풀이하는데도 도움준다고 하네요.

 

 

핵심포인트 설명이 되어진 개념과 문제풀이를 하고 나면 다시 내신 적중 실전문제로

중학내신영어실력도 쌓아가기 좋네요.

내신대비 완벽 마스터하기에 도움되는 문제유형이지요.

각 Lesson 에서 배운 내용을 총정리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알아가는데도 도움되는 항목이었어요.

또한 반복하면서 문제풀이하면서 더욱 개념을 이해한다고 할까요~

 

 

 

문제유형이 적당히 제시가 되고 무엇보다 서술형도 있어서 쓰면서 문장도 이해할수 있더라구요.

서술형대비도 물론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욱 영문법 핵심개념을 이해하는데 도움되지요.

영문법이 어려워 포기를 부르는 아이들이 많은데 이책에서 제시된 문제풀이만 해도

충분히 마스터하는데 도움되네요.

 

 

 

한 Lesson을 마칠때마다 다시하면 핵심정리로 개념깨치기에 도움되지요.

개념을 알아가는 핵심포인트 잡아가는데 도움되고 무엇보다 한눈에 보여서

이해하기 좋다고 하는 아이였답니다.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MANUAL 119 2권으로 더욱 개념을 쉽게 이해할수 있었어요.

Lesson을 깔끔히 정리하고 다음 Lesson으로 넘어가는데도 효과적이네요.

 

 

 

 

내신 적중 실전문제를 풀이하면서 마지막 부분은 꼬옥 서술형이 나와서 서술형대비와 함께

중학영어 내신에서 나오는 서술형유형이 이렇구나 하면서 알아갈수 있어서

유형을 분석에도 도움준다고 해요.

유형을 몰라서 헤매이지는 않겠더라구요.

다소 어려운 지문이 아니라 앞서배운 개념을 이해하면 더욱 쉽게 풀이할수 있어서

중학영어의 자신감을 기르기에도 도움된답니다.

 

 

 

 

앞서배운 Lesson별 마무리10분 테스트를 하면서 개념을 올바로 이해하고 있는지

다시한번 점검하면서 제실력을 탄탄하게 쌓아올릴수가 있겠지요.

탄탄한 내신의 세계로 인도하는 문제집이었어요.

중학영어 막막하는 아이에게 내신만점의 길을 안내하는 문제집이었어요.

 

꾸준한 자기주도학습을 길러주는 문제집으로 좋았지요.

이처럼 답지에서도 설명이 잘 되어서 스스로 하고 채점하기에도 무리없이 진행하기 좋답니다.

이렇게 문제집을 살펴보면 더욱 개념이 차례차례 순차적으로 학습하기 좋고

이해하기 좋게 나열된 문제유형을 볼수가 있답니다.

119개 대표문장으로 끝내는 중학영문법책인데 아이는 영문법이

 시급한 자리를 위한 119를 외치는

문제집같다면서 스스로 꾸준히 풀어주기도한답니다.

영어 문장도 익히고 영문법 기초개념을 쌓아가는데 너무 도움주는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MANUAL 119 2권이었답니다.

자기주도학습습관도 기르고 내신영어 완벽 마스터해서 더욱 도움되었어요.

https://www.erumenb.com/page_grammar_manua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