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2 - 명사의 단수와 복수,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2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시원의 영어대모험 2

<명사의 단수와 복수>

아울북출판

#이시원의영어대모험, #영어공부, #영어단어, #초등영어, #시원스쿨, #이시원,

 #나의영어사춘기100시간,

#회화, #파닉스, #초등영어문법, #인칭대명사, #명사의단어와복수, #영어가안되면, #마법천자문,

#그리스로마신화, #아울북,#이시원의 영어대모험2,#초등영어학습만화, #초등영어800단어수록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노래를 하면서 보게 되는 아울북과 시원스쿨의 콜라보레이션인

초등영어학습만화의 끝판왕인 이시원의 영어대모험을 1편에 이어서 2편을 만나보았답니다.

아이들에게 영어를 흥미있게 해주며 무엇보다 초등교과 필수영어 800단어가 만화속에

속속 등장한다는 점이 더욱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비법영어단어노트가 부록으로 되어있어서 이시원의 영어대모험2를 읽고 난후

활동지로 활용할수 있어서 더욱 요긴했어요.

무엇보다 2편의 줄거리가 가장 궁금해하는 아이였답니다.

초등아이와 예비중학아이도 너무 좋아라 하는 학습만화랍니다.

대한민국최고의영어멘토인 이시원 선생님이 초등학생을 위해 기획한 영어학습만화라

더욱 기대되는 책이었지요.

시원스쿨의 노하우가 담긴 영어단어, 문법, 문장 만들기 등 영어교육 지침서가 담겨 있다니

더욱 영어학습만화로 빛을 발한답니다.

읽으면서 영단어 기초지식을 쑥쑥 올릴수가 있더라구요.

 

 

 

영어와 친해지는 영어학습만화로 너무 유익한 만화이지요.

아이들을 위해 간식을 준비하는 시원쌤..

특기가 수제햄버거 만들기래요..ㅎㅎ

아이가 보고는 우와~~먹고싶다고 하네요.

요리하는 남자가 아름답다는 그 남자요리사 등장이랍니다~~

아이가 특제소스를 뿌려주는 선생님의 몸짓에서 알파벳 M이 보인다 하네요~~

2편에서는 예스어학원에 새로운 친구가 등장하네요~~

햄버거 빵위에 Patty!! 간단영어들의 등장이지요.

 

 

새로운 친구 리아와 함께 수업을 진행하라는 찰나...

칠판의 글씨들이 사라지고,슬라고가 출동하게 되지요~

미션수행을 위해 슬라고와 함께 우주속으로 쑹 날아가지요~

 

 

에일리언들이 닥치는대로 우주인을 잡아갔다고 하는 우주의 위기속에서

아이들과 시원쌤의 운명은 어찌될까요?

영어를 하는 에일리언의 정체가 밝혀지고~~

과연 에일리언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 궁금!!

궁금하다면 이시원의 영어대모험2편을 꼬옥 보셔요~

 

 

악당 트릭커와 빅캣이 등장하게 되지요.

123유니버스의 영어를 없애고 예스잉글리시단의 꼬맹이들을 빌런으로

만들려는 음모가 시작되고...

그런 트릭커와 맞서기 위해 아이들은 대회를 시작하지요.

대회속에서 로켓배송으로 우주에도 음식배달이 되다니..

정말 재미난 요소팡팡, 흥미팡팡이지요.

여기에서 cat과 cats의 차이를 설명하면서 자연스레 명사의 복수형에 대해 배우게 되어요.

 

 

중간중간 빅캣과의 한판승은 흥미진진 해지더라구요.

악당이지만 귀엽다는 아이들이었지요.

 

 

과연 트릭커와 빅캣의 별자리는 어찌 생성되었을까요~~

악당들과 시원쌤과 아이들의 한판승에 카햐햐하고 웃어주는 아이들이었어요.

스토리 전개가 너무 재미있게 흘러가서 보는내내 궁금하면서 넘기고

재미있어서 넘기고 하다보니

한편을 얼릉 보게 된다고 하네요.

 

 

다읽고 나면 이렇게 다시 단어강의와 함께 QR코드를 활용한 원어민 발음듣기 코너도 있어서

더욱 본문에 등장한 영단어들을 배울수가 있었답니다.

교육부 선정 초등 800 단어 수록되어 있어서 읽고 보는것만 해도

 자연스럽게 공부해 볼수 있는 학습만화였지요.

 

부록으로 주는 비법 영어단어 노트에는 본문의 영어단어를 외울 수 있게 되어 있고요.

또한 딱지는 휴대하기도 쉬워서 갖고 다니면서 외우기도 좋아요.

딱지뒷면의 QR를 활용하여 반복학습하기도 좋아요.

파닉스 영단어익히기 활용하기 좋지요.

 

 

 

요렇게 이시원의 영어대모험2를 집중해서 보아준답니다.

다보고난후 이렇게 부록 영어노트 활용하여 영단어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수 있었어요.

 

집중해서 보아주는 책읽기 활동으로 학습만화로 읽으면서 자연스레

영단어 학습이 되는 책이었어요.

집중해서 보아준답니다.

 

스스로 찾아서 쓰는 부록활용기랍니다.

꾸준히 써내려가면서 익혀주는 간단 영단어 쓰기 노트였답니다.

부록 딱지로 영단어 파닉스를 함께 공부해 볼수 있었어요.

휴대하기도 좋고 딱지속 영단어를 기억하고 QR활용하여 공부해볼수 있답니다.

스토리속에 영단어들이 녹아있어서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영어공부를 할수 있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는 학습만화였어요.

아이들이 보고난후 흥미도 있지만 중간중간 등장하는 영단어, 영문장들이

바로바로 기억되어 연상된다고 하더라구요.

책도 읽고 부록활용도 하는 영어학습만화로 유익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