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조지아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트래블로그 조지아

나우출판

비현실적인 풍경을 볼수 있는 동유럽의 스위스라고 하는 조지아로 해외여행 떠나요.

조지아로 떠나기전 읽어보면 좋을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지아편이랍니다.

낭만이 있는 여유가 있는 여행을 원한다면 여행가이드북을 필수로 보고 가는 것이 도움되더라구요.

스위스못지 않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뛰어난 와인의 도시로 함께 떠나가 보아요.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힐링 여행이 될수 있는 해외여행~~조지아에 대해서 알아본답니다.

 

 

 

먼저 조지아라는 나라에 대해서 알수가 있었어요.

수도인 트빌리시를 중심으로 도시별 안내가 되어 있답니다.

조지아의 계절속에서 4계절의 특성을 볼수가 있지요.

실사사진이 풍부한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지아를 보다보면 정말 왜 제2의 스위스라고 했는지

알것 같은 자연경관의 사진들을 볼수가 있었어요.

와인이 식사때마다 등장한다니 정말 와인의 도시가 맞네요..

 

 

조지아의 역사를 알아보고 조지아에 대해서 알고 여행을 하면 더욱 기억이 남을 여행이겠지요.

조지아 여행의 밑그림 그리기 코너에 이르러서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여행에서 어떻게 스케줄을 짤것인지등

여행에 관한 방향성을 제시해 주더라구요.

조지아 여행 물가도 미리 알고 갈수 있답니다.

추천일정도 요긴했답니다.

여행계획을 짤때 도움이 된답니다.

조지아에는 약 40가지의 포도 품종이 와인으로 제조된다네요.

와인의 종류도 알아 갈수 있었어요.

조지아라는 나라와 와인이라 정말 낭만적인 여행이 될것 같지 않나요?

 

 

조지아 한달살기 프로젝트를 살펴볼수가 있었어요.

여유와 낭만이 그득한 한달살기가 될것 같아요.

계획한번 짜볼때 도움되고 인생에 있어서 힐링이 될 한달이 될것 같네요.

여유롭게 관광하는것이 더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런 소소한 팁까지도 일러주니 유익하지요.

한눈에 트빌리시 파악하기..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멋스런 도시풍경이네요.

트빌리시의 가장 중요한 볼거리 BEST 6에서 유황온천도 나온답니다.

메테히교회, 바흐탕 고르가살리 왕의 기마상, 나리칼라 요새, 시오니 교회, 평화의 다리, 그리고 유황온천이었지요.

온천과 어울려진 경관들이 더 멋스러운 온천이었어요.

또한 조지아시장에서나 만날수 있는 벼룩시장..너무 재미난 쇼핑일것 같아요.

 

 

어느 관광지에나 주요 관광지에서 빠질수 없는 박물관..

조지아에도 국립박물관을 구경해 볼수 있겠지요.

조지아 예술가의 그림과 동양, 서유럽, 러시아의 장식예술과 조각작품, 유대인의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한 144 계단 카페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도시별 주요 까페에 대해서도 나와서 먹거리에서 민감한 저는 더욱 유심히 볼수 있었어요.

 

 

보르조미 센트럴 파크의 모습은 우리나라 스키장의 모습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돌로 구성된 에루쉐티산의 경사면에 동굴 수도원이 있는 바르지아..

단단한 바위에 위치해서 더욱 이색적이더라구요.

주요 관광지를 알아볼수 있게 상세 설명이 되어 유익했어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겨울스포츠로 스키장도 운영이 된다고 해요.

비용이 참 저렴한 스키장이네요.

 

 

시그나기의 역사와 유래를 볼수가 있었지요.

트래블로그 시리즈 안에은 도시별 역사와 유래는 기본적으로 공부해볼수 있었어요.

또한 카즈베기의 풍경은 그냥 찍어도 예술사진을 만들어주는 자연경관이 멋스러운 곳이네요.

꼬옥 사진 찍고 싶은 곳이네요.

 

 

 

카즈베기로 가는 군사도로를 보면서 우리나라도 비슷한 풍경이 있는데

하지만 그래도 더욱 이국적인 도로 풍경이지요.

도시별 안내와 역사등 유래를 통해서 조지아에 대해서 알아가기 좋을 관광여행책자였답니다.

자연의 경관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조지아에 대해서 알고 가기 좋을 책이었어요.

한달살기로 통해서 조지아를 알고 여행의 장점만 쏘옥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시리즈로

이번엔 조지아에 대해서 알수 있어서 유익했어요.

코스 추천이 나와서 더욱 유익한 조지아여행이지요.

알고하는 여행이 더욱 알찬 여행이지 않겠어요.

음식과 치안, 긴급연락처등 여행의 변수속에서 헤매이지 않게 도움줄 여행책자였답니다.

트래블로그 조지아 한권들고 조지아로 해외여행가고프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