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타이중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트래블로그 타이중

나우출판

트래블로그 시리즈중 타이중에 대해서 안내되어 진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중 가이드북이지요.

효율적인 타이중 여행동선을 제공한다니 더욱 요긴하지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이 힘든 지금시기에는 이렇게 여행정보 책으로나마

정보 얻는것도 도움되더라구요.

그러면서 여행정보로 여행스케줄을 짜면서 말이지요.

대만의 타이베이는 유명한데 말이지요. 타이중은 저도 처음 접하는 도시였어요.

그래서 더욱 정보얻기에 좋을 책이었지요.

 

 

 

 

대만 중부의 타이중의 날씨와 함께 볼거리를 살펴볼수 있었어요.

현지음식 Best와 함께 음식문화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었지요.

버블티 만으로도 입맛이 도네요.

쇼핑리스트까지 정말 여행지에 필요한 정보는 다 나오더라구요.

현지여행물가는 더욱 필수이니까 나올수 밖에 없지요.

그래서 더욱이 코스짜는데 도움되겠지요.

그외, 화폐나 데이터제도, 교통에 대해서 쉽게 알수 있었어요.

가기전 미리미리 대비하기 좋겠지요.

 

 

대만여행시 알아두면 좋을 월별 유의사항으로 가는 달의 유의사항에 대해서 유념할수 있었어요.

정말 요긴한 정보만 쏙 빼놓은 트래블로그 여행시리즈이지 않나요.

타이중 입국에서 부터 상세하게 나오고 구별로 구별이 되어 있더라구요.

중구에 위치한 옛기차역이며, 충효야시장이며, 중구에 위치한 호텔이며

상세한설명과 실사사진으로 알아보는 여행지의 정보이지요.

베이구에 위치한 타이중공원도 안내가 나오구요.

일중가 야시장등..주요 관광지가 안내되어 있답니다.

특히나 시장안내가 되어 있어서 더욱 구경하기 좋을 책이었어요.

시구에 위치한 녹광계획은 예술문화단지로 숨겨진 타이중 감성 플레이스를 찾기 좋은 곳이라고 해요.

추천하는 음식점들 사진보면서 다양한 음식사진도 볼수 있었어요.

시툰구에는 루체교회가 있는데 건축물이 참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특이한 딤섬류를 판매하는 경독원시정점까지..

투숙객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는 밀레니엄호텔 타이중까지 알아가지요.

사진만 봐도 여행계획짜면서 어디를 가고 싶은지 알아가지요.

자유여행을 계획할때 정말 참고가 많이 될것 같아요.

 

타이중 시내 근교 장화영화속에 등장한 미광이발청까지 현실에서 볼수가 있더라구요.

루강에서는 루강천호궁을 8대째한다는 만두전문점까지 소개되어

음식이며, 관광지며 쉽게 알아볼수 있더라구요.

가보고 싶은 음식점을 찜하듯이 볼수가 있었어요

세계 어느 곳곳에 다 있다는 스타벅스..

하지만 일월담에 와서 스타벅스를 가야되는 이유..풍경이 달라서 이지 않을까싶네요.

 

부록으로 여행시 필요한 대만어 회화가 간단히 나온답니다.

이처럼 타이중이라는 도시에대해 구별로 설명이 되어 관광지, 음식, 숙소별 등으로

살펴볼수 있어서 유익했어요.

도시와 자연의 이색적인 만남을 볼수있는 타이중으로의 여행자체만으로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끼는

여행이 될듯해요.

또하나 여행의 즐거움을 안겨줄 타이중에 대해서 설명되어 여행시 가이드북으로 좋답니다.

휴일에 훌쩍 떠나기 좋을 타이중으로 계획을 세워보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주춤해지면 바로 떠날수 있도록 책을 보고 정보를 얻어갈수 있어요.

지금 시기에 여행책보면서 힐링도 되는 책이네요.

그곳에 가면 꼬옥 가야된다는 관광지에 대해서 더욱 상세하게 알아갈수 있어서

여행정보책으로 '트래블로그 타이중'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