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푸꾸옥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동혁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트래블로그 푸꾸옥

나우 출판

요즘 뜨는 여행지이지요.

유명한 다낭도 좋지만 푸꾸옥에 다녀온 사람들은 다들 추천한다는 곳이지요.

아 책만 봐도 여행가고 파요.

여행준비중이라면 여행지별 참고하고 책장에 딱 꽂아놓고 추억여행하는것도

참 멋진 일이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이책을 받기전 푸꾸옥? 했던 생소한 나라였는데 이미 소소히 알려지고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여행은 정말 삶에 있어서 필요하지 않을까요~~

이책보고 몇달전 다낭에 신랑이 다녀왔는데 푸꾸옥이나 갔을걸 하는 아쉬움을 토로하더라구요.

다낭도 좋지만 푸꾸옥이 더 댕긴다는 신랑이었지요.

 

 

푸꾸옥은 다낭이나 나트랑과는 다른 기후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건기는 10월에서 다음해 4월까지 지속되는데 그 시기에는 강렬한 햇빛, 잔잔한 바다,

 맑은 쪽빛바다를 가지고 있다네요..

추운겨울에 가기에 따악 좋은 날씨지 아니겠어요.

유럽인들과 현지 베트남 사람에게는 인기 많은 휴양지라고 하네요.

좀더 여유가 있는 섬인것 같네요. 탁트인 바다!! 생각만해도 멋지지요.

섬에 대한 환상같은 휴가를 주는 푸꾸옥..사진으로나마 너무 멋지네요.

 

 

진짜 여행가이드북으로서의 효과를 보이는 푸꾸옥 여행 잘하는 방법도 나온답니다.

여행의 진짜 묘미 음식문화에 대해서도 알아가지요.

저는 음식은 가리지 않는편이라..사진만으로도 침이 고인답니다.

열대과일은 기본으로 넘어가야죠..그 달콤함이 전해지는 열대과일이지요.

 

 

요즘 베트남에서 찍은 유튜브도 유행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박항서감독 이야기가 많이 전해지지요.

제가 호주에 갔을때 경기에서 이기니 온 동네사람이 나와서 여러 까페에 서서

 술한잔을 하더라구요.

그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말이지요.

패키지 여행이 좋은지 자유여행이 좋은지 한번쯤 고민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지요.

이책을 보고 판단하는것도 참 도움되더라구요.

 

 

이렇게 지도도 따악..

정말 푸꾸옥 파고파고..열심히 알아간답니다.

 

 

야시장과 식당에 대해서 지역별 안내처럼 그려지더라구요.

실사사진과 함께 하니 찾기도 수월하겠다 싶더라구요.

맛집 찾아가는것처럼 상세한 안내가 나오네요.

2020~2021년 최신판이니 요즘 뜨는 맛집까지 대단한 정보력을 얻고 가는거지요.

 

 

굳이 푸꾸옥 해변을 두고 워터파크를?

생각한다면 우리나라도 바다두고 워터파크 가잖아요.ㅎㅎ

빈펄랜드라는 곳을 알게 되어요.

요금이 820,000동, 500,000동 그러는데 우리나라돈으로 환산하면....

 

호텔정보도 알고 갈수 있는 책이었어요.

리조트도 이쁘고 말이지요.

베트남 필수회화까지 멋지게 도움주는 책이지요.

보통 요금안내에서 우리나라돈 얼마정도라고 표기해주면 좋았을텐데 싶더라구요~

그것이 조금 아쉬운정도~~

그래도 요즘 갑자기 확 뜨고 있는 푸꾸옥에 대해서 알아갈수 있는 여행정보 알짜 책이었어요.

아..푸꾸옥 내일이라도 당장 가보고 싶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는 푸꾸옥 너무 멋지네요~~

혼자서도 여행할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는 책으로 또한 함께 떠나더라도 헤매이지 않는

정보를 알짜배기만 골라

알려주는 푸꾸옥 여행의 책으로 추천합니다.

푸꾸옥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필수로 콕 찍어 가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