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개념기본서 1-하 (2024년용) 중학 숨마 개념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1-하

이룸이앤비출판

 

#중학수학문제집 #이룸이앤비#중학수학 개념기본서#중학개념문제집

#중학수학추천문제집#수학추천문제집#숨마쿰라우데

 

초등에서 좀더 확장된 중학수학에서 중학개념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개념을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로 개념을 쉽게 배울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초등 고학년으로서 예습서로 정말 만족할 만한 개념기본서랍니다.

테스트북이 주어져서 실력점검도 한번씩 해볼수 있어요.

예습겸 저도 한번 다시 한번 학창시절로 돌아가서 보게 되었는데 다시한번

새록새록 쉽게 개념잡을수가 있었어요.

어려운 수학의 개념을 쉽게 깨쳐주니 신기하고 놀라운 학습서로 만족합니다.

 

먼저 한단원이 시작될때마다 이어지는 풍경화 그림은 학습시작하기전 아이의 흥미를 자극하고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중학1학년 2학기 과정으로 교과학습에 맞게 기본도형, 평면도형, 입체도형, 통계에 대한

기본개념이 있었답니다.

기본도형에서 발생하는 점,선, 면을 완벽 마스터 하겠지요.

마침 도형을 쉽게 생각하는 여자아이라 더욱 쉽게 넘어갈수 있었어요.

 

 

 

 

개념에 충실한 학습서로 개념을 알지못해서 풀지못하는 문제 발생은 없을듯해요.

단원의 감을 잡을수가 있을것 같네요.

개념만 있는 수학사전을 초등때는 따로 구입하기도 하는데 이 한권으로 마스터 할수 있겠지요.

아이가 문제집을 보고는 핵심개념들이 깔끔히 정리가 되어 한눈에 개념잡기 편리하다고 하네요.

맞꼭지각과 나아가 삼각형의 작도와 합동까지 배울수 있었어요.

 

 

개념공부후 이해했는지 모르고 지나갈수도 있지만 다시한번 개념 CHECK  코너를 통해서

 개념이해를 확인할수 있어서 좋답니다. 개념과 관련된 문제라서 이해못하면

오답률이 늘어나겠지요.

제가 아이에게 가르쳐 주기 위해서라도 한번 따로 노트에 풀어보았답니다.

 

심화문제집을 따로 사기도 하는데 심화학습에 대해서도 알수있었어요.

개념력에서 좀더 확장해서 사고력을 높일수가 있어요.

한눈으로 보기 깔끔한 개념서랍니다.

저희아이는 아직 심화까지는 아니라서 보고 어려워하기도 해요.

그럴땐 살포시 읽고 참고자료로만 활용해도 되겠더라구요.

 

 

 

 

 

 

이렇게 개념과 함께 개념 CHECK, 유형 EXERClSES, 중단원  EXERClSES,

 대단원  EXERClSES를 거치면서

 개념을 더욱 확인 적용시켜서 문제를 마스터 하고 개념을 마스터할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나아가 심화학습으로는 개념확장을 할수 있으니 중학수학 그까짓것 어렵지 않아요.

 

1학기 문제를 풀어보니 더욱 좋아서 2학기 예습도 할수 있게 준비를 했지요.

중학수학이 어려워진다 해서 고민고민 했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개념만 잘 잡아도 학기중 수학 문제 없더라구요.

그점에서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1-하'는 수학의 자신감을 길러주네요

개념들이 사진으로 실사사진만 봐도 너무 깔끔하게 된것을 확인할수 있겠지요?

아이도 보면서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실제 문제풀이에 도움된다고 하네요.

개념만 알아도 수학완성의 길은 빠르겠지 하면서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1-하"문제집으로 공부했어요.

 

 

도수분포표에서의 개념도 참 잘되어있지요.

정리가 안되면 도수분포에서 헷갈리기 쉬운데 오히려 팍팍 잘 잡아 놓을수가 있었어요.

 

 도형 어려워하는 첫째아이가 중학에서도 어려워 할것같아서 걱정되던차

2학기 도형에서 너무 쉽게 개념을 깨치게 해주어 다행이다 싶은 문제집이었답니다.

 

개념을 묻고 답하면서 스스로 깨치게 되는 자기주도 학습식 설명이라 더욱

 이해도가 쑥쑥 올라가겠지요.

중학내신 완벽대비로 고등까지 차곡차곡 개념쌓으면 중학수학 완성도도 쑥쑥!!!!

무엇보다 개념이 깔끔해서 엄마도 만족 아이도 만족하는 문제집이랍니다.

개념완벽마스터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1-하"는 중학추천문제집으로 강추합니다.

초등 고학년 아이가 예습용으로 1-상과 1-하를 마칠때 중학수학은 완성이 되는 프로그램이네요.

개념만 튼튼해도 수학은 기초를 쌓는것과 같아서 아이가 꾸준히 한다면 실력

은 그대로 같이 쌓이겠지요.

그런시기에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추천합니다.

 쉬운 설명이 이어져서 한학년 예습용으로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