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국어 어휘력 1 - 내신 만점을 위한 숨마 주니어 중학 국어
이룸E&B 편집부 엮음 / 이룸이앤비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국어 어휘력1

이룸이앤비 출판

#중학국어어휘력세트#중학국어#중학국어어휘력1권#중학어휘력

#중학추천문제집#중학국어추천문제집#숨마주니어#이룸이앤비

중학내신 만점을 위한 중학국어 어휘력 세트중 1권을 풀어보았어요.

본문제집 한권과 5분 테스트북이 정답과 같이 있어요.

정답 찾는 페이지도 안내가 되어있어서 채점도 편했답니다.

'중학국어 어휘력 1권'에서는 중1 국어교과서 필수어휘 383개를

25일 프로그램으로 완성할수 있대요.

한자어, 개념어, 속담, 관용어, 한자성어, 순우리말, 시, 소설, 수필, 설명문,

논설문등 다양한 지문을 공부하고 어휘력을 확장하여 배울수 있었답니다.

국어공부할때 어휘력 공부는 필수더라구요.

 

 

요렇게 아이가 스스로 풀어보았는데요. 다양한 어휘력을 접할수 있어서

평소에 몰랐던 단어도 배울수 있었답니다.

어려운 단어 어휘력을 먼저 공부하고 확인문제를 풀면서 다시한번

기억연상을 하게 되고 또한 개념어 적용문제로

어려운 어휘서술형도 정복할수 있었어요.

아이가 보면서 평소 쓰지않는 어휘들이라 어렵기도 하지만

새로운 어휘를 접해서 신기방기한 문제집이라고 하네요.

하루하루 하다보면 다양한 본문별 교과서 필수어휘를 공부할수 있었어요.

확인문제는 쉽게 할수 있었는데 좀더 어려운 개념적용 문제는

조금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난이도가 조금 있었어요.

내신대비 개념어 적용문제라 더욱 탄탄하게 배울수 있겠지요.

국어사전 같이 딱딱하게 어휘력을 공부하는 방식이 아닌

표현하는 어휘력을 사용하는 이해문제들이 다루어져서

적절하게 표현하는 방법도 같이 연습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한장 한장 공부하다 보면 속담이나 사자성어도 알아 간답니다.

스스로 매일 할양을 체크하고 풀어볼수 있는 문제집이랍니다.

아이가 어려운 단어는 한번 더 보다 보니 쉽게 어휘력 향상시키고

어려운 단어는 뜻풀이도 보지만 본문적용에서의

쓰임도 알수가 있어서 이해하기 편하다고 하네요.

또한 어휘 암기 앱이 무료로 제공되어 함께 활용해 볼수가 있었어요.

중학 내신 국어에 최선을 다한 문제집으로 어휘력향상과 국어실력이

쑥쑥 향상되는 중학국어 어휘력문제집을 풀고는

평소에 쓸수 있는 국어어휘가 많이 늘었답니다.

또한 크기도 아담해서 들고 다니면서 풀기도 좋더라구요.

중학국어 실력을 발휘하고 싶다면 중학국어 어휘력 1권 추천합니다.

표제어 -예문-확인문제-개념어적용문제-5분테스트로 단계단계

차곡차곡 실력 쌓아갈수 있는 프로그램의 문제집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