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연산 수학 5-2 (2021년용) - 연산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풍산자 개념유형, 개념연산, 개념서술형 문제집 풀었어요.

지학사 출판

#초등수학문제집#초등수학공부#초등수학#초등연산문제집#초등유형문제집

#초등서술형문제집#초등풍산자#지학사

 

초등 5학년 아이의 여름방학중 이렇게 3권의 문제집을 한세트로

풀어볼 수 있었어요.

 

초등 풍산자 개념연산 5학년 2학기를 풀어보았답니다.

​교과연산은 필수로 해야만 되더라구요.

개념문제집 서술형문제집과 함께 연산으로 교과연산을 대비할수 있었어요.

 

 분수와 자연수의 곱의 연산은 계속 반복함으로서 실수를 낮추고 마지막 약분까지 연습해볼수 있어요.

실수가 어디서 나오는지 빨리 캐치하여 교과개념

 잡아 가면서 풀기에 좋지요.

연산을 하고 나니 교과개념문제집도 절로 쉬워진다고 하네요.

분수와 분수의 곱도 실수 잦았는데 어느정도 문제대입하고 나니

 적중률이 높아지네요.

 선대칭도형에 있어서도 주어지는 예제에 따라 풀어보는 연산이 도입되어

쉽게 풀이를 할수가 있겠지요.

스스로 풀어보는 연산, 응용연산을 통해 연산 실력을 향상시킬수 있어요.

연산은 정말 노력만큼 이더라구요.

좀더 나아가 2학기 마무리 교과연산까지 여름방학중 마스터 하면

교과연산대비 완벽하겠지요.

문제유형도 유형이지만 색상별 구분이 되어 쉽게 풀이를 할수 있어요.

개념과 서술형, 연산문제집 3권이 3박자를 맞추어 교과수학에 최적화가 되네요.

쉽게 그림으로 도표로 색상으로 구분되어 쉽게 개념을 찾아서

문제유형을 풀어 볼수가 있답니다.

 

여름방학중 2학기 교과수학 대비로 풀어본 초등 풍산자 문제집이랍니다.

스스로 푸는 문제해결력을 키우고 개념을 이해하고 적용하고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문제집이랍니다.

연산실수를 향상시키고 교과 수학실력을 향상시키는 교과연산책으로

지학사 출판 초등풍산자 개념연산문제집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